지난주 일요일부터 첫 번째 티저와 두 번째 티저를 공개하며 네티즌들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신인가수 어게인의 첫 번째 프로젝트 '603'이 화제다.

특히 타이틀곡 '603'은 다비치, 브아걸, SG워너비 등의 히트곡을 작곡한 박해운과 함께 곡 작업을 맡았던 양승욱의 곡으로 메인스트림 최고의 랩퍼 MC K, 듀스의 '여름 안에서'를 리메이크했던 서연의 피처링이 돋보이는 핫트랙. '603 Factory'라는 독특한 콘셉트의 뮤직비디오로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앨범이 발매되며 각종 포털사이트와 음악 사이트에서 이슈가 되고 있는 이번 앨범은 타이틀곡 '603'뿐만 아니라, 하우스 장르의 타이틀곡과 상반되는 두 번째 트랙의 발라드 '한걸음'도 섬세하고 세련된 피아노의 연주의 매력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신인가수 Again은 "앨범이 발매되자마자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 하며,앞으로도 꾸준히 음악으로 즐거움을 전해드리겠다"며 첫 번째 앨범에 대한 감사한 마음을 전했으며, 에이마운트 홈페이지를 통해서 일촌되는 분들에게 음악선물을 직접하고 있음을 전했다.

한편, 디지털 싱글앨범 '603'을 발매하며 화제가 되고 있는 어게인의 활동 소식을 궁금해하는 네티즌들은 가수의 프로필까지도 공개되지 않는 것에 더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Again의 첫 번째 디지털싱글앨범 '603'은 지난 5월 14일 첫 선을 보이며, 네티즌들 가운데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