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죠 파트너 임지연, '비만스캔들'서 무례한 발언으로 '논란'작전남녀 비만 스캔들

E채널 '작전남녀 비만스캔들'에 비상이 걸렸다.
최근 '작전남녀 비만스캔들' 홈페이지 게시판이 시청자들의 거센 항의로 마비될 지경이다. 불만의 핵심은 바로 빅죠의 파트너인 임지연 때문. 임지연은 방송중에 247kg 빅죠에게 충격적인 다이어트 요법을 시도하다 무례한 발언과 행동을 일삼았다는 것.

대부분의 시청자들은 '프로그램이 재미있다'며 빅죠와 방글아의 다이어트 성공을 기원하고 있지만, 일부 게시글에서는 불만이나 의견 제시를 넘어서 임지연에 대해서 무분별한 욕설까지 난무하는 상황이다. 게다가, 포털사이트에 임지연의 안티 카페까지 생기는 등 상황은 심각한 정도다.

'인터넷 5대 얼짱' 출신의 임지연의 뛰어난 외모도 시청자들의 불만을 가중시킨 원인으로 보인다. 임지연은 박한별, 구혜선 등과 함께 인터넷 얼짱으로 선발되어 큰 인기를 누렸으며, 그 후 연예계에 데뷔해 영화 '레드아이''댄서의 순정' 등에 출연했다.

이러한 논란의 중심에 있는 '작전남녀 비만스캔들'은 지난 달 31일 첫 방송부터 시청률 1%를 넘기며 호조세를 띄고 있다. 2회차 방송 분에서도 역시나 시청률 1.1%(AGB닐슨코리아)를 기록해 순조로운 출발을 이어가고 있는 상황이다.

이렇듯 '작전남녀 비만스캔들'이 올 상반기 케이블 최고의 화제작으로 떠오르고 있는 상황에서 발생한 이번 사건에 제작진도 적잖이 당혹해 하고 있다.

제작진은 시청자들과 네티즌들의 반응에 대해 "임지연의 기본 임무는 빅죠의 다이어트를 돕는 것이기 때문에 행동과 말투가 왜곡되어 보일 수도 있지만, 프로그램 진행상 벌어지는 해프닝으로 봐주셨으면 좋겠다"며 "실제로는 임지연이 빅죠가 활동하고 있는 그룹 홀라당 뮤직비디오에도 우정 출연하는 등 무척 가까운 사이"라고 밝혔다.

지난 14일 방송된 3회 방송 분에서도 20대 여자 개인시청률 1.55%, 점유율 14.56%를 기록하며 20대 여성 시청자들로부터의 폭발적인 인기를 재확인했다.

오는 21일 방송되는 비만스캔들 4회에선 빅죠와 방글아의 1개월 다이어트 결과가 최초로 공개된다. 프로그램 시작 당시 247kg, 83kg이었던 빅죠, 방글아의 몸무게가 얼마나 줄었는지 21일 밤 11시 E채널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스트리트파이터'(?) 김창렬의 주먹이 녹슬지 않았다.

최근 서울 잠실종합운동장에서 진행된 E채널 '작전남녀 비만스캔들' 녹화 현장에서 김창렬이 막강 주먹을 휘둘렀다.

방글아와 빅죠의 다이어트 2차 중간 점검에 앞서 진행된 '미니 올림픽'을 통해 김창렬은 10장의 기왓장을 한 주먹에 모두 격파하며 왕년의 실력을 뽐냈던 것.

또한  241㎏의 몸무게로 화제가 된 가수 빅죠는 기왓장을 엉덩이로 깔고 앉아 단번에 가루로 만들어 녹화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하지만 화기애애한 순간도 잠시, 체중 점검을 하기 전 김창렬은 겉으로 드러나는 빅죠와 방글아의 다이어트 성과가 불만족스러웠는지 이들을 호되게 야단쳤다고.

한편, '작전남녀 비만스캔들' 247kg의 뚱보인 빅죠와 S라인 꽃미녀, 84kg의 방글아와 꽃미남 네 명의 출연자가 팀을 이뤄 100일간 함께 생활하면서 살을 빼기 위해 사투를 벌이는 리얼리티 프로그램.

빅죠, 방글아의 다이어트 2차 점검 과정과 김창렬의 활약(?)은 12일 오후 11시 E채널 '작전남녀 비만스캔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작전남녀 비만 스캔들 http://www.e-ch.co.kr/scandal/main.as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