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근감이 느껴지는 화려한 3D 그래픽과 다양한 무기를 제공해주는 횡스크롤 형태의 슈팅 게임 "Star Blaze" 입니다. 배경과 사물이나 비행기, 적등의 그래픽이 마치 앞뒤로 배열된듯한 입체적인 원근감을 보여주며, 화려한 폭발 애니매이션 효과와 무기 효과등으로 강렬한 액션 효과를 보여줍니다.

제가 잠시 해봤는데 정말 원근감이 느껴지더군요. 좋와요.

버젼 : 1.0
언어 : 영어
크기 :  16.2 mb  무설치 단일 실행파일.

게이머는 좌측에서 우측으로 진행하면서 나타나는 모든 적들을 없애시면 되죠. 게이머가 조정하는 비행기는 에너지와 쉴드 개념을 가지고 있어서 어지간한 적의 공격은 몸빵을 하면서 진행해도 됩니다. 몸빵이 되는 이유는 중간 중간 나타나는 에너지와 수리 아이템이 있어서 다시 복구가 가능하기 때문이죠.

무기는 처음 구매한 무기외에도 적을 없애면 나타나는 추가 무기를 이용해서 공격할 수 있습니다. 이 추가 무기는 일정 시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없어집니다.

적을 없애면 다양한 보석들을 뿌려주게 되는데 이 보석들을 최대한 많이 모아야 레벨 클리어시에 다른 강력한 비행기나 무기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게임의 방식 자체는 일반적인 슈팅 게임과 비슷하지만 화려한 그래픽 효과가 돋보이는 슈팅 게임이네요.

24개의 게임 레벨과 4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되어 있고 80 종류의 적 타입과 보스가 나타나죠. 게이머는 4대의 비행기 종류중 선택할 수 있고 여러가지 무기 아이템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1 플레이 모드와 2플레이 모드의 진행이 가능합니다.

키설정
방향키 - 이동
우측 CTRL - 무기 발사

Star Blaze 1.0 portable 3D 그래픽의 비행기게임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