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타리는 이전에도 한번 만든적이 있는데요. 이번에 다시 제작했습니다.
혹시 몰라 바로가기를 삭제하지 않고 만들었으니 따로 따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 잘 나와있으니 참고하세요.
홈페이지 : http://rodream.net/
버젼 : 2.80
언어 : 한국어
용량 : 3.02 mb

울타리는 컴퓨터에 악영향을 미치는 악성코드 제거 및 실행 방지 기능과 인터넷 방화벽 기능이 결합된 악성코드 제거 프로그램입니다.
 
 울타리 특징
간단하고 편리한 사용법
악성코드 검사 및 제거 기능
악성 ActiveX 차단 기능
신뢰할 수 없는 사이트 차단 기능
다양한 악성코드 감시 기능
실시간 악성코드 감시
인터넷 익스플로러 악성코드 방지
인터넷 방화벽 기능
네트워크 연결 상태 확인/종료 기능
악성코드 검사 제외/관리 기능
컴퓨터 시작 시 악성코드 검사기능
Windows Vista
: 방화벽 기능 중 일부, 윈도우 시작 시 실시간 감시 기능 중 일부 기능을 사용할 수 없음
조작법 난이도 : 쉬움
한글 메뉴 : 지원
 
처음 울타리를 실행하면 정보 창이 시작된 것인지 메인 프로그램이 시작된 것인지 의심이 갈 만큼 심플한 창이 나타납니다. 최소한의 구성으로 UI가 구성되어 있지만 여타 악성 코드 제거 프로그램과 달리 복잡한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지도 않기 때문에 프로그램 사용을 위한 학습이 불필요한 장점이 있습니다.
 
복잡한 구성을 싫어하는 사용자나 초급 사용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여타 악성 코드 제거 프로그램과 비교해도 무난할 만큼의 기능을 제공합니다. 제공되는 기능은 악성 코드 검사/제거 및 예방, 실시간 감시 기능입니다.
 
울타리 메인 창에서 사용 목적에 맞는 메뉴를 클릭하기만 하면 해당 기능이 실행되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의 주 기능인 악성 코드 검사 및 제거는 메인 창에서 악성코드 검사 버튼을 누르면 시스템에서 악성코드를 검사해줍니다. 검사 중 발견되는 악성코드는 목록에 바로 나타나게 됩니다.
 
악성코드 검사가 완료되면 검사 결과를 텍스트와 목록으로 보여줍니다. 시스템에서 악성코드를 제거하려면 [치료] 버튼을 누릅니다. 경고 창의 내용과 같이 작업을 해야 악성코드가 완전히 제거되므로 [예] 버튼을 누릅니다.
 
울타리는 악성 코드 검색 및 제거 기능과 더불어 악성 ActiveX 차단과 신뢰할 수 없는 사이트 차단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악성 코드로 인해 시스템이 오동작하는 사용자에게 유용한 프로그램입니다.
프로그램 리뷰 : 마이폴더넷

Safe Fence 2.80 Portable 울타리 무설치버젼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