깜찍한 인터페이스에 깔끔한 기능을 제공하는 국산 메일 알림이 "하얀편지" 입니다. 요청이 있어서 만들어봤습니다. 예전에 잠깐 사용한 경험이 있긴 합니다. 한글이니 뭐 사용하는데는 부담없을것입니다.
로그인까지 안해봤습니다. 잘 될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실행에는 문제없어 올립니다. 혹 문제있으면 댓글 바랍니다.


무설치 단일실행파일 한개이며 용량은 2.02mb 입니다.

☞ 개선사항
- 웹메일 확인기능 수정 (파란(하이텔,한미르),핫메일,MSN,하나포스,천리안,야후)
- 웹메일 확인시 페이지 제한기능 수정

☞ 주의사항
- 핫메일 및 MSN 사용자는 [설정]에서 [윈도우즈 HTTP 엔진 사용]을 꺼주십시오.
- 기존에 네이버 확인이 잘되었던 사용자는 [구버전]의 파일로 교체하십시오.

지금까지 나온 메일체커들은 대부분 POP3만 지원하지만 국내에서 만들어진 "하얀편지"는 웹메일인 한메일, 네이버메일, 엠팔메일과 야후메일까지도 확인가능 합니다. 또한 새로운 메일이 오면 POP3의 경우 하얀편지에서 바로 내용까지 확인 해 볼 수 있으며, 웹메일인 경우는 제목만 표시되고 메일 검사하기 버튼을 누르면 해당 홈페이지로 바로 연결 해 줍니다.
그 외에 알람시간을 설정해두면 지정한 시간에 팝업창으로 알려주는 기능도 있어서 간단한 일정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깔끔한 인터페이스에 강력한 기본기능을 제공해주는 프리웨어 프로그램입니다.

☞ 주요기능
ㆍ웹메일 확인 기능 (한메일, MSN, 네이버 등)
ㆍPOP3, IMAP, 웹메일 확인, 저장, 삭제 기능
ㆍ포트 변경 및 보안연결(SSL) 지원
ㆍ스팸메일 필터링 및 자동 삭제 기능
ㆍHTML 메일 보기, 첨부파일 저장 기능
ㆍ편지 보관함 기능
ㆍ편리한 편지함별 메일 관리
ㆍ간단한 메일 작성 및 보내기 기능
ㆍ중요한 약속을 잊지 않게 해주는 시간알람 기능
ㆍ컴퓨터의 시간을 자동으로 맞춰주는 시간 동기화 기능
프로그램 리뷰 심파일

hayan3.8.1 Portable 무설치버젼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