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 제작중입니다.

  • demun
  • 일상
  • 2010. 11. 8. 21:52
이전에 모든 스킨에 대한 배포를 중지했습니다. 이유는 좀더 좋은 스킨을 만들기 위해서 입니다. 나름 조금 미완성 된 부분도 있고 보완에 보완을 거듭하면 정작 만드는 만큼 시간을 잡아먹기도 하구요.

요즘에는 블로깅을 할 시간도 없군요. 댓글에 대한 답을 하기도 벅차네요....
문제는 이놈의 스킨 제작을 또 한다는 거지요. 시간만 나면 제작합니다. ㅎㅎㅎㅎ

요번에는 좀 좋은넘으로 제작할려고 합니다.
나름 모든 브라우져에서 동일하게 보이게끔 하려 합니다. 그러다 보니 시간이 좀 많이 걸리네요.
특이 ie 6이 문제가 많구요. png 파일에 대한 처리가 다른 브라우져와달라서 좀 힘드네요....

한번에 모든것을 다 설정을 해 놓을 생각입니다.
이미지 로딩처리를 빨리 하기 위해 하나의 이미지로 처리를 하려 하고요.....
또 모든 브라우져에서 정상적으로 보이는 따라다니는 레이어도 장착합니다.

여하튼 좀더 좋은 스킨을 만들려고 노력중입니다.
다듬고...다듬고....
혹 미리보기를 하고 싶으신분은 현재 공사중이니 한번 구경하세요.
아직 다 다듬지는 않았습니다. 다듬으로 만든 스킨으로 수정하고 더 사용을 해 볼 생각이거든요.



이렇게 잘 만든다음에는 그전처럼 막 배포는 좀 자제할려고 합니다. 사실 막 배포하니까 책임감도 없고....

요즘 너무 글이 없어 몇글자 남김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