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트스트랩 티스토리용 스킨을 업데이트 합니다.
이전에 제작한 Bootstrap_TS 는 하루만에 뚝딱하고 만들어서 디테일한 부분까지 신경을 못 썻습니다.
스킨을 적용하신분이 발빠른 문제점을 제기해주셔서 저도 이렇게 빨리 업데이트 했습니다.

오류수정과 업데이트 내용은 대략 아래와 같습니다.
1. 댓글 안달리는 문제 해결.
2. 댓글, 트랙백 더보기 해결.
3. 트랙백에 버튼 스타일 추가.
4. 제목 부분 여백 추가.
5. 제목 부분 링크 스타일 추가.
6. 사이드바 태그부분 스타일 수정.
7. 네비게이션 관리자 메뉴 확대.
8. 14가지 스타일 사용가능.

오류와 지적을 해주신 유저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이번에는 몇가지 지적해주신 부분을 모두 수정하였고 보다 선택의 폭을 넓혔습니다.
오류를 업데이트하는 성격이 강해서 각 테마마다 스타일을 따로 추가하지 못했습니다. 

스킨을 적용하실때 기본파일부터 업로드하시고 적용하시길 바랍니다.

images 폴더안에 폴더를 제외한 파일들 즉 index.xml, bootstrap.min.js, bootstrap.min.css, bootstrap-responsive.min.css, glyphicons-halflings-white.png, glyphicons-halflings.png, preview.gif 를 업로드한후 index.html과 style.css 를 붙여넣기하세요. 반드시 먼저 해주세요.
사이드바 설정, 화면출력 설정등을 모두 하세요. 그후에 테마를 변경하든, 안하든 하시면 됩니다.

압축을 풀면 아래와 같은 형식으로 폴더 구조가 되어 있습니다.
 



테마 폴더

유심히 볼 것은 테마폴더입니다. 테마폴더에는 미리보기 스샷한장과 bootstrap.min.css 이 있습니다.
bootstrap.min.css 를 업로드하기만 하면 해당 테마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미리 말씀드리자면 각 테마마다 스타일을 좀 수정해줘야 보다 잘 어울립니다. 빨리 배포하느라 추가적인 수정을 못했습니다. 스샷을 보고 판단하세요.

아코디언 사이드바 폴더

아코디언을 적용하는데 어려움을 겪는 분을 위해 제가 먼저 마크업을 해 놧습니다.
index.html 파일을 그냥 사용하시면 됩니다.



widget 스타일 폴더

위젯 스타일의 마크업이 되어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스샷과 함께 index.html 이 들어 있습니다.



Dark Theme 폴더

이 폴더에는 스샷과 함께 darkstrap.css 가 있습니다. 이걸 사용하기 전에 이 테마는 기본테마를 사용하는것이 좋습니다. 스타일이 들어가면 잘 안어울려요. 기본 테마를 사용하고 스킨편집에서 파일업로드를 통해 darkstrap.css 를 업로드한 후에 index.html 을 붙여넣기 하면 됩니다. 


스샷이 너무 많아 모두 첨부를 못했습니다.메일로 신청해주시고 빠른 오류지적과 희망사항을 알려주시면 빠른 시일내에 다시 업데이트 해서 좋은 스킨 배포하겠습니다.
신청하시기전에 꼭 배포 공지사항을 읽어주세요.
댓글로 신청하지 마세요....어떤 스킨이 필요한지 조차 모르고 무작정 요청하는분이 있습니다. 글을 잘 읽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