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에 제작했던 BusinessBlogSkin_1 이 약간의 버그가 있었습니다. 미처 확인하지 못했던 사항도 있었구요.

기존의 사용법은 똑같습니다.

업데이트 된 내용만 알려드리겠습니다.


1. 검색부분 추가.

기존에 실수로 검색을 안넣었습니다. 사이드바에 이걸 추가했습니다.




2. RSS 피드 및 소셜 버튼 추가.

이것도 빠뜨린 부분인데 사이드바에 추가했습니다. 혹 더 추가될수 있기에 일단 3개만 넣었으며 이미지 스트라이프 기법으로 최적화 및 오버까지 활용했습니다.




3. 메인메뉴 수정.

만약을 구성했습니다. 즉 블로그 메뉴와 카테고리 메뉴를 사용하면 카테고리 메뉴는 우측에 존재해야 합니다.

그러기때문에 하위메뉴인 드롭다운이 왼쪽으로 나와야 레이아웃 안에 들어갑니다.




하지만 여러 상황이 생기겠죠. 블로그메뉴를 안쓴다. 난 카테고리 메뉴만 사용하겠다 하시는분을 위해 메인메뉴가 하나만 존재할 경우에는 왼쪽으로 카테고리 메뉴가 있습니다. 그럼 하위메뉴는 오른쪽으로 펼쳐집니다.





4. 사이드바 토글버튼 표시.

처음부터 감쳐져 있는 사이드바 메뉴는 + 플러스 아이콘이 보이고, 보이는 메뉴는 - 마이너스 메뉴가 보이도록 설정했습니다.




5. 전체글 리스트.

전체글에서 목록이 보여질때 이상하게 보이던것을 바로 잡았습니다.




한가지 더 ...

이상하게 플로팅 메뉴를 지정한 스타일코드 아래부터는 마크업검사에서 통과를 못합니다.

자꾸 코드가 오류가 나온다고 합니다.

이는 코드상에는 문제가 없으나 마크업검사를 통과하지 못했습니다.

이 문제를 바로 잡았습니다.


html, css 모두 마크업에는 문제가 없습니다.

이전에 받아서 많이 수정하신분은 심사숙고 하시고, 아니면 다시 신청해서 업데이트 된 버젼을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버젼 2를 제작중에 있습니다. 

버젼 2는 css3 를 포함해서 작성되고 있씁니다.


[티스토리/스킨배포] - BusinessBlogSkin 티스토리 스킨 배포합니다.

[티스토리스킨수정/제목] - BusinessBlogSkin 비지니스블로그스킨에서 로고 수정하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