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이전에 인기키워드에 대해서 글을 쓴적이 있습니다. 대문블로그 방문자수 2만명 늘리기 테스트 1차 결과에서도 볼수 있듯이 인기키워드에 대한 글을 쓰는것도 좋습니다.
목표는 무설치 프로그램을 모르는 사람에게 무설치 프로그램과 무설치를 다루는 제 블로그를 홍보함이죠.

인기키워드에 관한 글을 쓸때마다 될수있으면 무설치 프로그램을 상단 좋은자리에 삽입을 합니다.
물론 미관상 약간 않좋지만 감행했습니다.

그결과인지는 몰라도 블로그 방문자수는 인기키워드에 관한글을 쓰기전보다 약 2배~3배가 늘어난 실정입니다.

오늘은 또 인기 키워드에 관한 기사중 아마도 한 5위에 있었나? 서인영 복근 이라는 키워드의 기사입니다.
기사 내용도 없습니다. 하지만 효과는 뜻밖입니다. 동시 접속자수가 30~40명이던 블로그에 427명이라는 숫자가 찍히는것입니다.

무슨일인가 싶어 유입검색어를 봣습니다. 이걸보고 포스트를 쓰게 된겁니다.


한편으로는 씁씁합니다. 좋은 포스트로 이런 상황이 벌어지면 좋으련만 그렇지 못한점이 아쉽습니다.
여기서 중요한건 인기키워드에 대한 선택입니다.

1위가 아닌 5위의 기사가 올라갈거다, 또는 인기 있겠다 싶은 느낌.
그건 뭘까요? 즉 세간의 인기가 있는 뉴스거리가 후보에 올라왔다는 점입니다. 여기에 서인영 복근은 섹시함이라는 느낌이 들면서 파도를 탄것 같습니다.

지금도 저는 무설치 관련글을 포스트하고 시간 날때 인기키워드에 관한 글을 포스팅합니다.
물론 여기에는 바로 전에 올린 무설치 관련글을 포스트에 삽입합니다.

하나의 방법이 될수있고 효과또한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해보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