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터블버젼 알씨입니다. 알씨는 이미지뷰어입니다. 공개프로그램으로써 많은이에게 사랑받는 프로그램입니다.
사진(이미지)들의 보기, 편집, 인화, 디지탈 카메라 등으로부터의 사진입력 등 디지탈 사진에 관련된 다양한 기능을 갖춘 이스트소프트사에서 제작한 프로그램입니다.

홈페이지 : http://www.altools.co.kr/
운영체제 : WIN2000/XP/WISTA
버젼 : v552
무설치정보
크기 : 15.7mb
파일정보 : 4개의 파일이 있고 알씨꾸미기. 알씨. 알툴즈 업데이트, alxupdate.exe 가 있습니다. 알씨.exe가 메인파일입니다. 나머지는 바로가기 입니다.

알씨.exe

알씨 꾸미기.exe

알툴즈 업데이트.exe

ALSee v552 Portable 무설치버젼 다운로드
☞ 주요특징
* 알씨는 24가지의 이미지 파일 형식을 지원합니다.(ANI, BMP, CAL, EPS, FAX, GIF, IMG, JBG, JPE, JPEG, JPG, MAC, PBM, PCD, PCX, PCT, PGM, PNG, PPM, PSD, RSD, RAS, TGA, TIF, WMF)
*알씨는 다양한 이미지 파일을 볼 수 있으므로 별도의 프로그램을 설치할 필요가 없습니다.
*알씨는 윈도우즈 탐색기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이용하여 이미지를 볼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알씨는 사용법이 편리합니다. 알씨 설치 후 파일 목록에서 해당 이미지 파일을 클릭하기만 하면 됩니다.
*알씨는 목록 보기 화면에서 파일 목록을 통하여 '작게 보기(Thumbnail)' 형식으로 여러 그림을 동시에 볼 수 있습니다.
*알씨는 여러 장의 이미지를 편리하게 볼 수 있도록 화면 크기에 맞게 축소, 확대, 두 장 보기, 화면 창의 배율 유지, 이미지 보정, 배경색 변경 등의 다양한 부가기능을 지원합니다.
*알씨는 디지털 이미지 인화를 위한 사진 인화 서비스와 휴대폰 액정화면으로 이미지를 전송하는 서비스, 사진을 담아 팬시 상품으로 제작할 수 있는 포토팬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알씨는 사용자에게 최적화된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는 최고의 이미지 뷰어 프로그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