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일구리 Pro는 P2P 프로그램 파일구리입니다. 파일구리 Pro는 수 많은 사용자들이 각자가 가지고 있는 다양한 자료들을 자유롭게 공유할 수 있는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무설치단일 실행파일 한개입니다.
로그인을 하지 않고 제작을 해서 어떨지 모르겠습니다. 파일구리를 사용하시는분은 사용하시고 오류가 나시면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FileguriPro Portable
FileguriPro Portable


서로간의 파일을 공유하여 포인트를 쌓고, 그 포인트를 이용하여 재공유하는 포인트 방식의 프로그램입니다. 빠른 전송속도와 다양한 자료를 공유할 수 있는 것이 파일구리 Pro의 가장 큰 장점입니다. 이외에 버디관리 기능을 이용해 자기와 비슷한 성향의 유저들을 관리하며 공유할 수 있습니다.

파일구리 Pro를 이용하여 파일을 받으려면 채널에서 서버로 접속하여 파일받기와 직접 파일을 검색하여 파일받기 두 가지 방법을 사용합니다.

채널에서 서버로 접속하여 파일받기

왼쪽에는 내 컴퓨터의 다운로드 폴더가 오른쪽에는 채널 목록이 있습니다. 채널 목록 중에서 원하는 채널을 더블 클릭하여 선택하세요.
원하는 채널로 들어오면 해당 채널에 접속되어 있는 회원님들의 컴퓨터(서버) 목록이 있습니다. 서버 목록 중에서 원하는 서버를 더블클릭하여 선택하세요.
원하는 서버로 들어오면 해당 서버에서 공유하고 있는 폴더 목록이 있습니다. 폴더 목록 중에서 원하는 폴더를 더블클릭하여 선택하세요.
원하는 폴더로 들어오면 해당 폴더에서 공유되고 있는 파일 목록이 있습니다. 파일 목록 중에서 원하는 파일을 더블 클릭하여 파일을 다운로드하세요.

홈페이지 : http://www.fileguri.com

직접 파일을 검색하여 파일받기

왼쪽에는 내 컴퓨터의 다운로드 폴더가 오른쪽에는 검색에 관련된 버튼들이 있습니다. 원하는 파일을 검색란에 입력하고 검색 버튼을 누릅니다.
원하는 파일의 검색 결과 목록이 화면에 표시됩니다.
검색 결과 목록 중에서 원하는 파일을 더블 클릭하여 다운받습니다.


채널이란 파일구리로 연결된 회원님들의 컴퓨터. 즉 서버들이 모여있는 방입니다. 하나의 채널은 최대 400개의 서버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검색탭에서는 파일을 직접 검색하여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이 메뉴에서는 이곳에는 상대방 서버의 사용자ID, 검색된 파일 목록, 파일에 대한 사용자의 권한, 파일크기, 대기인원 등의 정보가 한번에 보여지고 있으므로 이용자들께서는 상세히 살피셔야 합니다.

아무래도 제일 중요한 부분인 P2P 검색은 파일구리 Pro에서는 채널검색, 서버검색, 내 공유 폴더 검색, 결과 검색이 세부적으로 지원되고 있으며, 물론 전체 검색도 지원됩니다.

무엇보다도 사용자가 기본적으로 3만명에 육박하고 공유자료 용량만 310테라바이트가 넘는 어마어마한 공간이 있는 만큼 사용자가 좀더 쉽고 편하고, 많이 찾을 수 있는 최적의 요건을 갖추었습니다.
프로그램 리뷰 : 마이폴더넷.



FileguriPro Portable 무설치버젼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