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limBrowser는 하나의 창에서 여러 웹사이트를 서핑할 수 있는 멀티탭브라우저입니다.
정말 다양한 기능이 많이 있습니다. 번역기능은 물론 언어파일관리자, 암호관리, 파일 업로드기능.... 다양한 기능이 많이 있습니다.

SlimBrowser Portable

스트로그잇도 아주 잘 먹는군요.
무설치 단일 실행파일 한개이며 용량도 1.74 MB 로 무척작습니다. 

SlimBrowser 4.12 Portable 한글 무설치버젼 다운로드 


SlimBrowser 특징
탭 방식의 웹브라우저
Popup Killer : 팝업 창 금지 기능
플래시 애니메이션 켜기/끄기 기능
Universal URL Filter : 광고 배너, 플래시 애니메이션 iframe 등의 컴포넌트 필터링 기능
ActiveX Filter : ActiveX Control 설치 방지 기능
ScriptPad : 내장된 VBScript/Jscript/HTML/Text Editor
스킨 기능
줌 기능에 의한 웹 페이지 확대/축소 기능
자동 로그인 기능
조작법 난이도 : 쉬움
한글 메뉴 : 지원
- 별도로 언어 파일을 다운로드 해야 함
- SlimBrowser를 실행하고 메뉴바에서 Language ▶ Interface Language ▶ Download Language Files 메뉴 선택
- Korean[Korean] 선택 후 [OK] 버튼 클릭
- 언어 파일 다운로드 후 자동으로 한글환경으로 바뀜

SlimBrowser는 탭 방식으로 하나의 창에서 여러 웹 페이지를 동시에 띄워놓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EditPlus와 같이 여러 문서를 열고 작업을 하는 것과 같은 개념으로서 문서의 개념이 웹 사이트로 바뀐 것일 뿐 기본적인 개념은 같다고 보면 됩니다.
 
멀티탭의 이점은 작업표시줄이나 바탕화면을 어지럽게 하지 않고도 단일 창으로 여러 웹사이트를 사용할 수 있다는 점과 낭비되는 리소스를 최소화할 수 있다는 점, 멀티탭브라우저의 자체 팝업 제거 기능으로 깔끔한 웹 서핑이 가능하다는 점 등으로 요약할 수 있습니다.
 
대다수의 사용자들이 기본으로 사용하는 인터넷 익스플로러 자체가 하나의 창에서 하나의 페이지만 방문하여 볼 수 있기 때문에 여러 웹 사이트를 방문하여 참고해야 할 경우 작업을 하는데 있어서 불편하기도 하고 리소스 관리 측면에서도 이롭지 못합니다. 따라서 많은 웹페이지를 열고 사용을 해야하는 경우에는 SlimBrowser와 같은 멀티 탭 브라우저가 제한된 데스크탑의 활용면이나 리소스 측면에서도 유리합니다.
 
특히 SlimBrowser에서는 다양한 플러그인과 애드온 프로그램,다양한 스킨 지원으로 SlimBrowser의 외관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개선/수정사항
서로 다른 도메인의 프레임 내에서 스크립팅 버그수정
스크립트 오류 알림기 추가
기타 버그수정 및 기능개선
프로그램 리뷰 마이폴더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