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fari는 mp3 player인 iPod, 매킨토시로 유명한 애플사의 웹브라우저입니다.
사파리 브라우져도 마찬가지로 플러그인 폴더를 만들어서 이전 크롬과 동일하게 포터블 플러그인 적용버젼입니다.


제가 사파리도 동일하게 플러그인 폴더에 플러그인을 복사해넣고 사용해보니 적용되었습니다.
 
Safari 특징
멀티 탭 방식의 웹브라우징 기능
한글 입력 지원
조작법 난이도 : 쉬움
한글 메뉴 : 지원
 
애플은 독자적인 플랫폼(모토롤라/IBM 사의 CPU 및 기타 하드웨어, 운영체제)을 기반으로 작동하고, 일반인이 사용하기에는 고가인 점 등으로 국내에서는 DTP나 디자인 분야와 같은 한정된 분야에서만 사용되었습니다.
 
최근에는 인텔 CPU를 채용하면서 맥 운영체제는 물론 윈도우 운영체제를 설치하여 사용할 수 있게 되어 많은 사용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Firefox나 Opera 등과 같은 비 IE 계열의 웹브라우저가 인기를 얻고 있는데, 애플 사의 웹 브라우저인 사파리(Safari)는 자사의 플랫폼에서만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이 되다가, 이번 Public Beta 버전부터 윈도우 운영체제용으로 사파리 웹브라우저를 출시하였습니다.
 
사파리의 전반적인 인터페이스는 IE 기반의 멀티탭 웹브라우저나 Firefox, Opera 등과 큰 차이는 없습니다. 웹브라우징 속도도 무난한 편입니다.
 
한글 입출력도 문제없이 이루어집니다만, 일부 사이트의 경우 웹 페이지를 제대로 나타내지 못하는 문제가 있습니다.
 
주의사항
이 프로그램은 프리웨어입니다.
일부 국내 웹 페이지 표시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일부 국내 웹 사이트에서 다운로드가 불가능하거나 다운로드 시, .html 확장자가 붙어서 다운로드 되는 문제가 있습니다.
프로그램 리뷰 마이폴더넷


FILEFACTORY :

Safari_v4.0.530.17_Portable.ex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