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DBurnerXP Pro는 데이타 씨디, 오디오 씨디, DVD, 오디오 씨디 립핑등의 다양한 기능을 제공해주는 무료 Burner 프로그램입니다.

무설치 요청이 있어 급 제작했습니다.
간단한걸 엄청 해맷네요^^
다국어를 지원하고 물론 한글도 지원합니다.

CDBurnerXP 4.2.5.1490 Portable


첫번째 장점은 기존에 나와있는 여러가지 레코딩 프로그램의 인터페이스와 크게 틀리지 않은 인터페이스의 제공으로 누구나 쉽게 사용할수 있는 장점과 깔끔한 푸른 계열의 색상으로 프로그램의 이미지도 깨끗해 보이는 장점이 있습니다.

가 장 기본적인 데이타 씨디의 제작은 물론 DVD +/- R/RW를 모두 지원해주며 MP3, WAV 파일들로 부터 오디오 씨디를 제작할수 있게 해주며 오디오 씨디로 부터 사용자가 원하는 WAV, MP3, WMA, OGG 포맷으로 립핑을 할수 있도록 해주며 CDDB 소스를 이용해서 자동으로 타이틀및 앨범명, 아티스트를 사용할수 있도록 해줍니다. 사운드 포맷들의 다양한 옵션도 지원을 해주기 때문에 원하는 샘플링래이트와 비트래이트로 작업을 하실수 있습니다. ISO 이미지 파일들로 부터 직접 씨디를 제작할수 있게 해주는 기능도 제공을 해주며 Burn-Proof 기술을 이용해서 안정적인 씨디 레코딩 작업을 가능하게 해줍니다.

멀티 세션 디스크를 지원하며 최초 실행시 항상 CD/DVD 드라이브들을 검색해서 등록을 하기 때문에 새로이 CD롬이나 DVD롬들을 설치하셨을 경우에도 쉽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무엇보다도 이러한 여러가지 강력한 기능을 무료로 사용할수 있다는 점이 이 프로그램의 가장 큰 매력이라 할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리뷰 ; 심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