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hampoo Snap은 다양한 이미지 수정 기능과 스크롤링 윈도 캡쳐, 멀티모니터를 지원하는 캡쳐 프로그램입니다.
 
프 로그램을 설치하시면 시스템트레이와 화면의 상단에 파란색바 형태로 상주를 하게 되고 마우스를 얇은 바위로 가져가면 동영상 캡쳐, 스크롤 방식의 윈도 화면 캡쳐, 스크롤 방식의 웹사이트 화면 캡쳐, 싱글 윈도 캡쳐, 영역 지정 캡쳐, 자유 방식의 영역지정 캡쳐, 캡쳐 중지 & 에디트 모드등의 기능 메뉴가 나타납니다.

먼저 맨 우측에 있는 옵션 메뉴를 선택해서 캡쳐수를 단일/다중 방식중 선택하고 캡쳐물에 그림자 추가 옵션과, 마우스 커서 포함 옵션등을 선택합니다. 추가옵션 메뉴를 이용해서 출력 이미지 포맷 방식과 저장될 디렉토리, 배경 색상, 그림자 색상등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일단 캡쳐를 하면 캡쳐된 내용이 Ashampoo Snap의 중앙에 나타나고 좌측, 상단, 우측의 툴바를 이용해서 캡쳐 화면을 수정하거나 편집할 수 있습니다.

좌측에 있는 메뉴들은 캡쳐한 부분을 강조하거나 표시해주기 위한 기능들을 모아놓은 메뉴로 네모칸 형태로 지정한 부분만을 다른 색상으로 강조해주는 기능, 동그란 원형의 형태로 강조해주는 기능, 글씨를 삽입할 수 있는 기능, 화살표 기능, 둥근 지정된 부분만 정상적으로 나타나고 나머지 부분은 회오리 처럼 그림이 뭉개져서 보이는 기능, 선 그리기 기능등 다양한 기능을 이용해서 캡쳐 화면을 꾸밀 수 있습니다.

상단에 있는 메뉴들은 캡쳐한 부분을 잘라내거나 회전 시키는등의 명령을 수행할 수 있는 메뉴들이고 우측은 수정한 내용의 이미지를 저장하거나 이메일 발송, 인쇄, 클립보드에 복사등의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게 해주는 메뉴 입니다.

기존에 캡쳐 프로그램들이 캡쳐한후 특정 내용을 수정하기 위해서는 포토샵등을 이용해야 했던것에 반해 Ashampoo Snap은 쓸모있는 에디트 기능만을 모아서 캡쳐된 내용을 수정할 수 있게 해주기 때문에 편리합니다.

Ashampoo Snap 3.20 Portable


☞ 주요기능
* 오프 스크린 컨텐츠와 함께 윈도 캡쳐
* 영역 지정, 자유 영역 지정, 웹페이지등의 캡쳐
* 멀티 모니터 지원
* 윈도 비스타 지원
* 새로운 캡쳐 효과
* 쉽고 빠른 사용
* 가이드 보기와 함께 사용 가능한 인터페이스
* 수정 가능한 에디팅 툴
본 프로그램은 10일간 이용할 수 있고 제작사에서 무료 등록코드를 얻으면 30일간 연장해서 사용이 가능한 셰어웨어입니다.
프로그램 리뷰 심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