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토크를 영어버젼을 원하시는분이 있어 제작했습니다.
한글은 이전글을 보세요.

xp 에서 제작했지만 비스타에서도 작동하는걸 확인했습니다.

Google Talk 1.0 EN Portable


Google 토크 시작하기
Google이 선보이는 인스턴트 커뮤니케이션-Google 토크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여기에서는 가이드는 Google 토크를 사용하는 여러 가지 방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큰 이미지 보기 Google 토크는 Windows용 다운로드 애플리케이션으로 친구나 가족과 커뮤니케이션할 수 있는 여러 기능을 제공합니다.

인스턴트 메시징 — Google 토크 및 Gmail 주소록에 있는 친구와 실시간으로 채팅할 수 있습니다.

PC간 무료 음성 통화 — Google 토크 클라이언트가 있는 온라인 상태의 친구와 무료로 통화할 수 있습니다.

음성메일 보내기 및 받기 — 전화를 하려는 상대방이 전화를 받을 수 없는 경우 음성메일을 남길 수 있습니다.

Gmail 알리미 표시 — Google 토크에 로그인한 경우 Gmail 받은편지함에 새 메일이 도착하면 알림 메시지를 받게 됩니다.

웹 기반 Google 토크
Google 토크 가젯은 실시간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여러 재미있는 기능을 갖춘 웹 기반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인스턴트 메시징 — Google 토크 및 Gmail 주소록에 있는 친구와 실시간으로 채팅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필요 없음 — 어느 컴퓨터에서나 바로 채팅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그룹채팅 — 여러 사람들을 초대하여 그룹으로 채팅할 수 있습니다.

미디어 미리보기 — YouTube, Google 비디오, Picasa 웹앨범 및 Flickr에서 비디오 및 슬라이드쇼 URL을 잘라내어 채팅 창에 붙여넣고 볼 수 있습니다.

iGoogle에 추가 — Google 토크 가젯을 iGoogle 홈페이지에 추가하면 다른 유용하고 흥미로운 가젯을 이용하면서 채팅도 즐길 수 있습니다.

사용자 웹페이지에 추가 — 코드를 잘라내 붙여넣기만 하면 사용자 웹페이지나 블로그에 Google 토크 가젯을 포함시킬 수 있습니다.

Gmail과의 통합
Google의 무료 이메일 서비스인 Gmail은 Google 토크 네트워크를 통해 기본으로 채팅 기능을 제공합니다.

채팅 기능 기본 제공 — Gmail에는 채팅 기능이 기본으로 제공되므로 주소록에 있는 친구와 이메일을 주고 받다가도 간편하게 인스턴트 메시지를 보내고 받는 것이 가능합니다.

채팅 기록 — Gmail 계정에 포함된 Google 토크를 사용하면 모든 채팅 내용이 Gmail 채팅보관함에 저장되어 검색이 가능합니다.

채팅으로 회신하기 — 이메일을 보낸 사람이 Google 토크 또는 Gmail에서 온라인 상태이면 채팅으로 회신할 수 있습니다.

Google 토크를 통한 또 다른 커뮤니케이션
Google 토크는 인스턴트 메시지 및 음성 통화를 위한 개방형 표준을 사용합니다. 따라서 누구나 Google 토크 네트워크용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타사 IM 클라이언트 — Google 토크 네트워크에 연결된 다른 애플리케이션을 탐색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