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hampoo Burning Studio는 다양한 리코딩 기능을 간단한 조작으로 사용할 수 있는 다기능 리코딩 프로그램입니다.
이번 버젼은 이웃공개 버젼으로 제작을 해봤습니다. 아실분들은 아시리라 생각됩니다.
왜 압축이 안풀리느냐고 물어보지 마세요. 제글을 쭉 봐오신분이면 아실겁니다.

Ashampoo Burning Studio 9.exe 파일과 Backup Extractor.exe 파일 두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Ashampoo Burning Studio 9.12 Portable
Ashampoo Burning Studio 9.12 Portable





Ashampoo Burning Studio 특징
다양한 리코딩 방법 제공
: 하드디스크에 저장된 자료 리코딩
: 오디오/mp3/wma CD/DVD/Blu-ray 리코딩 기능
: 오디오 CD 트랙 추출 기능
: 동영상 굽기 기능 - VCD/SVCD/video DVD 리코딩 기능
: CD/DVD 이미지 리코딩 기능
: CD/DVD 이미지 생성 기능
: 재기록 가능한 CD-RW/DVD RAM 지우기 기능
: 부팅 가능 CD/DVD/Blu-ray 만들기 기능
간편한 단계식 구조로 편리하게 리코딩 관련 작업 가능
지원 매체 : CD/DVD/Blu-Ray
오버버닝 : 지원 안함
부팅 CD/DVD 제작 : 지원
조작법 난이도 : 쉬움
한글 메뉴 : 지원 (Settings > Languages > `한글` 체크 후 [OK] 버튼 클릭 > 확인 창에서 [확인[] 버튼 클릭 후 프로그램 재시작)
 
일부 리코딩 프로그램이 특정 리코딩 방법만 제공하는데 비해 Ashampoo Burning Studio는 리코딩에 관련된 대부분의 기능을 제공합니다.
 
설치 파일의 크기도 작고 복잡하게 여러 프로그램이 설치되지 않습니다. 하나의 프로그램으로 파일 및 ISO 이미지 파일을 이용한 CD/DVD 리코딩, CD/DVD 복사, 오디오 CD 추출 및 리코딩, 동영상 리코딩, 부팅 가능 CD/DVD/Blu-ray 만들기, 재기록 가능한 CD-RW/DVD RAM 지우기 등의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갖추고 있으며 잡다한 설정도 없습니다. Ashampoo Burning Studio 프로그램 좌측의 툴바를 이용하여 원하는 작업을 쉽게 선택하여 진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한글 환경을 지원하여 리코딩 초보자부터 고급 사용자까지 모두 만족스럽게 사용할 수 있는 리코딩 프로그램입니다.
 
각 기능들은 따라하기 식으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모든 기본 설정은 별다른 설정 변경이 필요없을 정도로 되어 있어 리코딩 초보자가 Ashampoo Burning Studio 프로그램으로 리코딩 작업 시 리코딩 실패의 확률을 줄여줍니다.
 
리코딩 작업의 기본이라 할 수 있는 CD-RW/DVD RAM 미디어 지우기, 파일 및 폴더 굽기, 이미지 파일 굽기 등의 기능을 사용해본 결과 유명 리코딩 프로그램과 비교해도 뒤지지 않는 기능과 편의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파일 크기도 작고 잡다한 프로그램 없이 오직 파일 하나로 모든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중앙집중식 구조로 되어 쉬운 사용이 가능합니다. 간단하고 편리한 사용법으로 모든 리코딩 기능을 원하는 초보사용자나, 고급사용자도 만족하고 사용할 수 있는 리코딩 프로그램입니다.
 
단, Nero에서 지원하는 오버버닝 기능은 제공하지 않습니다.
프로그램 리뷰 ; 마이폴더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