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rthTime은 세계 각국의 주요도시 시간을 세계 지도 형태와 디지털 시계를 이용해서 보여주는 프로그램입니다.

EarthTime 2.2.9 Portable


☞ 개선사항
* 윈도 7 지원
* 약간의 버그 수정


기존의 다른 프로그램들에 비해 가장 큰 장점은 사용자가 원하는 세계 각국의 주요 도시들을 직접 등록해서 시간을 볼수 있게 해주는 것이 가장 큰 장점으로 무역을 하시는 분이나 세계 각국의 시간을 알아야 하시는 분들에게 아주 유용할 프로그램입니다. 특히, 우리 나라 같은 경우에는 각 도시마다 같은 시간대에 위치하지만 중국이나 미국등 도시마다 다른 시간대를 가지고 있는 곳에서는 특히 유용하게 사용될 프로그램입니다.

등록된 각 도시의 시간을 순차적으로 보여주며, 시간을 보여줄때 각 도시의 위도와 경도도 같이 보여주며 지도 부분에서 위치를 찍어서 보여주기 때문에 더욱 유용합니다.

알람 기능을 이용해서 등록된 시간에 알려주는 예약 기능도 사용하실수 있고 시간의 형식을 24시간 혹은 Am/Pm 방식으로 보실수도 있게 해줍니다. 날짜 포맷의 경우에도 dd.mm.yyyy 혹은 mm/dd/yyyy의 2가직 형식중 선택하실수 있습니다.

도시 박스의 색깔과 도시 글짜의 색깔 포커스 색깔등의 설정도 가능하며 사용자가 가지고 있는 WAV 파일을 알람시 울릴 사운드로 설정하실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