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지스트리 위너는 시스템 관리의 기본인 윈도우즈의 레지스트리를 최적화하고 관리해주는 프로그램이며 시스템을 안전하게 최적화하여 더 안정적이고 뛰어난 PC 성능으로 개선해줍니니다.
프로그램 인터페이스에서 한글을 지원하며 제작사 홈페이지에서 한글로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이전글
Registry Winner 5.5 Portable

☞ 제작자 설명
한글 홈페이지: http://kr.registrywinner.com/
무료 온라인 검사 테스트: http://www.registrywinner.com/online.php
무료 온라인 검사는 사용자 PC의 오류를 온라인으로 무료로 검사해 볼 수 있습니다.
단, 오류 수리는 프로그램을 내려 받아 설치하여 등록한 후 가능합니다.
 

Registry Winner 5.5.9.9 Portable

☞ 주요특징
레지스트리 위너는 레지스트리 최적화 기능만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PC 최적화에 필요한 여러 기능들을 부가적으로 제공하는 PC 관리의 종합 유틸리티입니다.
검색 속도도 빠르며, 레지스트리나 PC에 대한 기본 지식이 없는 초보자도 쉽게 사용 가능하며,또한 PC를 안정적으로 수리할 수 있습니다.
PC 최적화 후 PC를 사용해보면 실제 PC 속도가 빨라진 것을 느낄 수 있으며,무엇보다 노후된 PC나 시스템에 문제가 있는 피씨에서 종종 발생하는 속도 저하, 장애, 충돌, 교착 상태(먹통)와 같은
PC의 오류들이 사라져 시스템이 안정되고 더 빨라진 것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 주요기능
- 레지스트리 최적화: 오류 수정 및 최적화, 백업 & 복구
- 프라이버시 삭제: PC와 인터넷 사용으로 남는 흔적, 프라이버시 파일들 삭제
- 하드 디스크 청소: 불필요한 쓰레기 파일들 제거를 통한 하드 디스크 정리
- 파일 소멸기 : 파일을 복구 불가능하도록 와이핑(3 가지 방식)
- PC 최적화 : 시작프로그램 관리, 프로그램 추가제거, 메모리 최적화, 윈 서비스 최적화, 시스템 최적화(네트워크 속도, 디스크 캐시, 데스크탑, 파일 시스템)
- IE 도구
- 윈도우즈 도구 모음

PC에 대한 기본 지식이 없는 사용자와 전문가 모두에게 추천할 만한 시스템 최적화와 관리 전문 유틸리티 입니다.
프로그램 리뷰 ; 심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