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하고 데이터를 관리하면서 사용할수 있는 프로그램이라고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하세요.
한글로 된 프로그램 리뷰가 없군요.

Easy Mail Plus는 봉튜 및 레이블의 조화 디자인툴 텍스트 편집기, 주소록등 용이하게 사용할수 있도록 인터페이스가 정해져 있습니다.
주소록 등 여러개의 레이블코드를 관리하는 옵션이 있습니다.
 
아웃룩, CSV 파일에서 주소를 가져올수 있고 편지로 프로그램에 삽입할수도 있습니다.
팩스 , 전자우편으로 편지를 보낼수도 있습니다.

몇 번의 마우스 클릭으로 팩스 메시지를 입력한 다음, 인쇄 전자 메일를 보낼수있고, 봉투를 준비,라벨을 인쇄할 수있습니다. 무엇보다도, 프로그램이 알아서 프린터 설정을 합니다.

프린터에 필요한 것들 인쇄, 레이블 시트를 넣을 수 및 레이블 시트와 다른것 사용할수 있습니다.
쉬운 드래그 앤 드롭 기술이 스냅인을 귀하의 기존 데이터 파일에서 주소를 파일을 만들 수 있도록합니다.

미리 정의된 봉투 및 레이블을 사용하여 (미터법과 미국) 또는 구성, 그것을 사용하여 우리의 로고, 또는 BMP는,은 GIF, JPEG의, wmf 또는 ICO 이미지를 삽입및 사용할수 있습니다.. 드래그 앤 드롭 주소, 로고, 바코드. 봉투 및 레이블을 붙이고 우체국 바코드. 전체 목록에서 한 번에 하나에 인쇄하거나 주소를 선택합니다. 단지 하나의 라벨 또는 몇 종이 한 장에 인쇄합니다. 또는 다른 주소와 동일한의 전체 시트를 인쇄합니다.




홈페이지 : http://www.easymailplus.com/
도움말 : http://www.easymailplus.com/emp_help.html
언어 : 영어
무설치정보 : 무설치 단독 실행파일 7.09 MB

Easy Mail Plus 2.2.25.2 Portable


다른 프로그램과 달리 프린터와 같이 사용할수 있습니다.
프린터와 연결되어 있지 않으면 오류환인창이 뜨며, 계속 진행해도 사용상의 문제는 없어 보입니다.
영어로 되있어서 그렇지 이미지를 보면 알겠지만 정말 다양한 기능이 있습니다.

메일프로그램으로 방명록과 데이터를 관리하며, 태그까지 사용할수 있고 여러가지 폼도 지원하는거 같습니다.
영어를 번역하고 참고한것이라 약간의 설명오류가 있을수도 있습니다.



다운로드 Down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