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rokeIt은 마우스 제스쳐 프로그램입니다. 저의경우 다양하고 많은 브라우져를 이용합니다. 
그럴때마다 StrokeIt는 아주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아무리 많은 종류의 브라우져나 프로그램이라 할지라도 동일한 환경에서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더군다나 이제는 한글까지 지원하니 사용하기 쉽습니다. 한번만 사용법을 익혀놓으시면 매우 편리한 웹 생활을 하실수 있습니다.

프리웨어이니 맘껏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현재 0.9.6 버젼이 최신버젼이고 Personal 은 프리웨어입니다. 아래 파일들은 홈페이지에 있는 파일입니다. 홈페이의 다운로드를 링크하고 파일도 같이 올립니다.

다운로드 : StrokeIt 0.9.6 Prsonal
한글패치 : StrokeIt_Korean.exe
한글 사용법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한글패치를 설치한후 아래처럼 한글로 설정해도 바뀌지 않습니다.
한글로 설정후 프로세스를 중지하고 다시 실행시켜주세요. 그럼 한글로 바뀐 StokeIt을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사용법은 jwmx 님이 잘 소개해주셨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이 프로그램이 하두 유용해서 한글로된 포터블을 만들어봤습니다. 단일실행파일 한개입니다.
실행하면 동일공간에 StrokeIt Setting 폴더가 생깁니다. 샌드박스 패치를 한겁니다.
실행하면 바로 한글로 그냥 사용이 가능합니다.

백업 , 설정에 대하여

한가지 설치형과 다른점은 샌드박스 패치를했기 때문에 설저아일인 cfg 파일이 설치기본위치인 C:\Program Files\TCB Networks\StrokeIt\Strings\ 에 있는것이 아닙니다.

기본 설정파일위치



포터블 실행파일옆에 StSrokeIt Setting 폴더안에 있습니다.
위치는 아래와 같습니다.
StrokeIt Setting\StrokeIt\%AppData%\TCB Networks\StrokeIt\


그냥 사용하는데는 지장없습니다. 혹 설정파일을 백업한다든지하면 알아야하니까 우선 참고하시라고 알려드립니다.
스트로그잇은 백업한다든가, 윈도우 재설치시나 다른곳에 옮길경우 사용자환경 그대로 백업하고 복원을 할수 있습니다.
파일-설정 내보내기 또는 설정 불러오기를 통해서 사용자의 환경 그대로를 백업하고 ,복원합니다. 이럴때 파일 하나 하나 보내는것이 아니라 한번에 보내는데요. sxp(기본 파일명: Export.sxp) 확장자 파일형태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포터블은 그럴 필요가 없죠^^
이런것이 포터블의 장점이죠^^

StrokeIt 0.9.6 Personal Portable 한글       

포터블 파일이 수정을 요합니다. 다운받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