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을 제작하면서 댓글창에 신경을 좀 썻습니다. 간단하게 댓글 배경을 수정하는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이번에는 댓글창이 아니라 댓글 배경을 수정하는 법입니다. 

저의경우 살색배경에 꽃무니 벡터 이미지가 들어가 있는것을 볼수 있을겁니다.

제가 사용하는 배경을 올려드리겠습니다. 포토샵을 잘 하시는분은 보다 멋진 배경이미지를 만들수 있을겁니다.

댓글창을 이미지로 꾸미기 => http://demun.tistory.com/1601


저의경우 전체적인 살색배경이라 거기에 흰색으로 배경으로 꽃무늬만 두개 넣었습니다. 그래도 없을때보다는 훨씬 멋진 분위기가 연출됩니다.

comment-bg1.gif


스킨을 일단 저장하시고요. css 편집창으로 갑니다.
거기서 .commentWrite 를 찾아주세요. 일단 배경으로 들어가 있는것이 있나 확인해보시고 없으면 추가하시고 있으면 수정하시면 됩니다.
일단 저위의 배경으로 한다고 가정하겠습니다.

.commentWrite{
    border:1px solid #c1c1c1; //보더를 넣었으니 필요없으면 삭제하세요.
    width:638px; //너비를 넣어줍니다.간격을 잘 보시고 넣어주세요. 저의경우 padding값을 삭제했습니다.
    background:url(./images/comment-bg1.gif) no-repeat; //배경을 넣어줍니다.
}

크게 스킨을 수정하지 않았으면 위대로 될것입니다.
html 에서 div class="commentWrite" 라고 있을겁니다. 그러면 위처럼 .commentWrite 라고 적으면되고 div id="commentWrite" 라고 나왔으면 .commentWrite 라고 적으면 됩니다. 아마도 class 라고 나와있을겁니다.

자 간단이 댓글 배경에 이미지를 넣었습니다.

참고링크
댓글창 위로 올리기 => http://demun.tistory.com/15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