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에도 룰라 이상민씨는 이혜영씨와의 이혼과 몇번의 뉴스에서도 나오곤 했었는데요. 이제는 이런 기사까지 접하는군요.
도박사이트를 운영해서 이제는 구속된다는 기사까지 나오는군요.



아래는 기사의 일부분입니다.
재판부는 판결문에서 "도박사이트 운영 혐의로 입건된 후 피고인들의 진술이 엇갈린 점, 일반적으로 게임과 도박 사이트의 경우 운영자가 전면에 나서지 않는 점 등을 고려하면 입건 이후 구체적인 경찰 진술에 더 신빙성이 있다"며 "금전 관계와 증인들의 초기 진술을 종합해 볼 때 이상민이 도박사이트 운영의 한 축이 됐다고 판단했다"고 밝혔다.

도박사이트를 운영한 혐의로 기소된 룰라 리더 이상민에게 징역 3년이 구형됐다.

서울고등법원 형사9부(재판장 최상열 부장판사)는 검찰이 이씨에 대한 항소심 결심공판에서 징역 3년과 추징금 7억7360만원을 구형했다고 21일 밝혔다. 검찰은 “금전관계와 증인들의 진술을 종합해 볼 때 이씨가 도박사이트 운영과 무관하다고 볼 수 없다”며 “위법여부를 다시 가려야 한다”고 주장했다.

이에 대해 이씨 측 변호사는 “이씨가 도박사이트 관계자와 인적관계 및 개인적 채무관계를 맺고 있긴 하지만 사이트 운영에 개입한 적은 없다”며 “증인 신문에서도 이상민을 사이트 운영자로 볼만한 증거는 나타나지 않았다”고 말했다. 이씨는 2006년 ‘김미김미’라는 도박사이트 운영에 가담한 혐의로 기소됐으나 1심에서 무죄 판결을 받았다. 선고공판은 다음달 13일 오전 10시에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