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하지 얼마되지 않아 메타사이트라는것을 알게되고 믹시, 올블로그....등등의 사이트를 알고 ... 다시 블로그 광고라는것을 알게되고 .... 하나 하나 달기 시작했습니다. 
블로그에 수입원이 된다고는 하지만 직접 달아보고, 수익을 얻어보고 해야 정확한것을 알수 있더군요.
그냥 검색에 의한 정보로는 어느 정도만 감을 잡을수 있고 정작 중요한 .... 이것을 달아야 하는지, 말아야 하는지는.....직접 달아봐야 정확하게 알수 있습니다^^

사설이 또 길었습니다.
이전에 올블로그를 내린 이유는 광고가 잘 나오지 않는다는 점, 그리고 속도를 많이 깍아먹는다는 점, 그리고 다양하지 못한 디자인이였습니다.

뭐니뭐니해도 블로그와 다른 광고들과의 어울림이 중요하기 때문이죠.
올블릿 3.0이 새롭게 시작했습니다. 티스토리의 공지에도 있었듯, 티스토리 이용자는 플러그인 사용으로 간단이 블로그에 올블릿을 달수 있습니다.

             올블릿 3.0 달기
이전에 올블릿을 사용했던 블로거라면 , 그리고 티스토리 사용자라면 아주 편하게 달수있습니다.
우선 플러그인 설정에서 올블릿 플러그인을 활성화 시킵니다.


그럼 단순이 플러그인 - 올블릿 관리에서 사용할수 있습니다.



기본으로 상단과 하단 중앙으로 달아봤습니다.


이번에 편한점은 복잡한 코드 없이 달수 있다는 점입니다.
기존의 다른 광고들은 코드를 복사해서 html 편집창에서 넣고, 또 제대로 들어갔나 살펴보고, 그랬는데 아주 편합니다.
오른쪽 , 중앙, 왼쪽 다 클릭한번으로 넣을수 있다는 점이 좋은 점입니다.

또 
정사각의 광고도 달수 있습니다. 위의 광고는 470*70 사이즈의 가로형의 배너형태라고 보면, 정사각의 250*250 의 사이즈도 있습니다.

올블릿에 로그인하시고 여기에 가시면 코드를 갖고 올수 있으며 html 에 붙여넣기만하면 끝입니다.
어떠한 형태인지 아래를 참고하세요.


코드를 복사해서 붙여 넣은 방법은 아래 주소를 참고하세요

간단하게 사용하는 법을 적어놓았습니다. 올블로그 공식 블로그 블로그 칵테일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