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으로 놀라운 일이 아닐수 없습니다. 남성이 임신을 했는데 그것도 처음이 아닌가 봅니다. 상당한 이슈이기에 인기검색어 순위에까지 오르는군요. 

이 이야기는 오프라 윈프리쇼에까지 알려지면서 상당이 소문이 난듯 합니다. 내용은 아래의 글을 보면 대략 이해가 갑니다.

이번에 처음이 아니고 세번째인데......정확하게 말하면 성전환 수술을 한 사람의 이야기 입니다.


신문 내용.
'임신한 남성'으로 유명한 미국의 토마스 비티가 세 번째 아이 출산을 앞두고 있다. 

26일(한국시간) 미국의 온라인매체 온탑매거진 등 외신은 지인의 말을 빌어 비티가 세 번째 아이를 낳을 예정이고 출산 예정일은 이미 지난 상태라고 보도했다.

참고 링크국내 최대의 디지털사진관 => 미오디오(Miodio)
하루한가지 판매하는 원어데이몰 => 에브리1(every1) , 원바이원(onebuy1)

무료 회원제 온라인 미팅서비스 => CLUB5678
온라인 미팅 사이트, 소개팅 서비스 => 프리싱(freea) , 세이팅(sayting3)

비티는 지난 2002년 여성의 출산 기관만 남기고 남성으로 성전환 수술을 받았다. 이후 지난 2003년 두 번 이혼한 경력이 있는 낸시를 만나 결혼했다. 그는 아이가 갖고 싶었으나 낸시가 자궁적출수술을 받아 임신이 불가능하자 대신해 아이를 낳게 됐다.

이후 임신에 성공한 비티는 시커먼 수염이 난 얼굴과 대조되는 만삭의 사진 한 장으로 세계적인 주목을 받았다. 지난 2008년에는 임신한 몸으로 오프라 윈프리 쇼에 출연해 "아기를 갖는 것은 남자, 혹은 여자로서의 욕심 때문이 아니다. 인간으로서의 욕망이다"며 "나는 확실한 남성성을 갖고 있는 남자이고, 내가 임신했다고 해서 여자로 느껴지지는 않는다"고 말하며 일약 스타덤에 올랐다.

6월29일 첫 딸 수잔(2)을 출산하는데 성공하며 성전환 남자가 아이를 낳은 첫 번째 사례가 됐고 일 년 후 다시 아들 오스틴(1)을 낳았다.

원문출처 : joins
원문이 크롬에서는 안전 브라우징으로해서 안되는군요. 워낙 광고가 많아서 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