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TTB

알라딘의 TTB 광고를 시작했다.

알라딘 TTB 가입방법을 포스팅 할려고 하였으나 워낙 잘 만든 포스트를 보는 바람에 링크로 대신합니다.
알라딘 TTB 가입 가이드


아시다시피 알라딘 TTB는 판매당 수입이 나는것과 클릭당 수입이 합쳐진 시스템입니다.
그래서 좀 더 나은 효과를 볼 수 있다는 주장입니다.

아래는 알라딘 TTB의 일부글입니다.

Thanks to Blogger(이하 TTB) 시즌2의 수익 분배
- 클릭당 지불 뿐만 아니라 매출당 지불이 한꺼번에 보장됩니다.
- 클릭당 지불(PPC, PAY-PER-CLICK) : 클릭당 100원~0원 정도의 클릭단가(노출에 대한 약간의 대가도 추가로 있습니다). 단, 월별 판매실적이 좋으면 높은 클릭/노출수익을 드립니다.(판매기여도 클릭단가변동제)
- 매출당 지불(PPS, PAY-PER-SALE) : 도서 링크를 통해 알라딘을 방문한 방문자가 구매를 하는 경우, 광고의 해당 도서 구매 뿐만 아니라 해당 방문 세션에 구매한 모든 판매내역의 3%를 수익으로 드립니다.
- 구매자 : 구매시 추가 적립금 1% 획득


Thanks to Blogger(이하 TTB) 시즌2의 특징
- 클릭당 지불방식(PPC, PAY-PER-CLICK) + 기존 TTB의 성격인 매출당 지불방식(PPS, PAY-PER-SALE)이 결합되어 TTB 회원에게 보다 높은 수익 창출의 기회를 드립니다.
- 광고주가 기대하는 광고신뢰성을 위하는 한편, 책을 추천하고 진정성을 가지고 운영하는 블로거에게는 더욱 유리한 '개인별 월별 판매지수(매출기여도)'에 비례하여 월별 클릭단가를 운영합니다(판매지수 연동제).
- 판매지수가 높은 블로거의 경우 클릭단가가 높아지고, 판매지수가 낮으면 클릭단가가 낮아지는 방식입니다.
- 또한 추가적으로 최소한의 노출에 대한 수익을 보장합니다. 그러므로 클릭이 많이 발생하지않는 경우에 노출만으로도 작지만 나름대로 의미있는 수익을 맛보실 수 있습니다. 단, 노출수익도 판매지수에 비례하여 노출단가가 좌우됩니다.
- '판매지수 연동제'는 진정성있게 운영되는 블로그라면 타 CPC 광고처럼, 어느날 갑자기 부정클릭으로 몰리거나, 클릭단가가 확 떨어지는 불상사를 겪지 않도록 하는 안정장치가 되어줄 것입니다.



전 현제 사이드바와 본문 하단에 광고를 달아 봤습니다.
책이라 그런지 보기를 깔끔하고 좋은데 상황을 지켜봐야 겠습니다.
여러분들도 안하신분 있으시면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