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 스킨 11에 이어 약간만 수정한 버젼이며 명칭은 no.12 입니다.
이전에는 약간 밤색 계열의 스타일이라면 이번에는 약간 밝은 주황색 느낌의 테마입니다.
전체적으로 이전과 많이 비슷합니다. 테마만 약간 변경된것이라고 생각하시면 쉬울듯 합니다.
이전 테마를 참고해주세요.

이전과 다른점은 상단의 해더부분 높이를 약간 줄였습니다. 불필요하게 좀 높은듯하여 줄였으며 전체적으로 이전과 비슷합니다.
코드도 약간 수정할 부분 수정해서 좀더 보완을 했습니다.

html 코드도 w3c의 인증을 받았습니다.

인증샷 추가합니다.

미리보기는 여기에서 할수 있습니다.



하단부분에 이전과 마찬가지로 배너영역을 그대로 포함했습니다. 필요없으면 주석처리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참고글 보기 =>http://demun.tistory.com/1828

psd 포함

이번 테마의 압축파일에는 psd 파일도 포함합니다. 약 6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포토샵에서 열어서 간단하게 색만 수정해서 사용하시면 전체적으로 여러가지 스타일로 수정해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아래 화살표에 보시면 없어도 되는 스타일이라고해서 이전에 사용하던 스타일이나 다른 스타일입니다.
즉, 다른쪽으로 사용해보실려면 같이 사용하시라고 삭제하지 않고 그냥 두었습니다.
색만 수정해서 이름을 똑같이 저장해서 사용하시면 코딩수정없이 사용할수 있습니다.



배포에 대해서

이번에 배포하는 파일은 압축에 비밀번호를 걸었습니다.
이전에 받으신분은 비밀번호가 똑같으니 그대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비번을 모르시는 분은 이전과 같이 댓글로 이메일을 적어주시면 알려드리겠습니다.




스킨 변경하는 법은 압축후 images폴더안의 파일을 모두 업로드하시고 html과 css파일은 에디터로 열어서 복해서 붙여넣기 하세요.

다운로드가 안된다고 해서 위의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서 확인후 다시 업로드 합니다.
윗파일과 같은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