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왠일입니까? 오늘이 휴일이라 작업 좀 심도 있게 할려고 했는데..... 갑자기 컴에 문제가 있어 이전에 저장해둔 고스트로 복원을 하는 과정에서 잘못하는 바람에 모든 자료를 날려 버렸습니다.

저는 500 GB 하드 디스크를 3개로 나누어서 사용했었는데....C 드라이브를 약 60GB 정도 잡았습니다.
저장해놓은 이미지로 복원을 하는 과정에서 하드디스크 통채로 복원을 하는 실수를 범했습니다.

얼마전부터 작업해놓은 스킨(현재 블로그에 적용한 스킨 포함) 3개를 포함해서 모든 스킨과 테마, 이미지, 포터블, 플러그인, 동영상 전부를 날려먹었습니다.
한시간 가량 멍~~~

제가 인터넷을 하면서 그동안 모아놓은 거의 모든 자료를 날려먹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배포할 스킨이 두개나 있었는데......

한동안 이전의 작업물들과  프로그램들,,,,포터블등....다시 모아야겠군요. 
글 쓸 힘도 없군요....

저는 시작페이지를 만들어서 html 로 만들어서 사용하는데.... 그 모든 링크와 북마크까지 모두 날아가 버렸군요....
500GB 안에 대문의 모든것이 들어있는데...도대체 어찌해서 복원 실수를 했는지.....
 
생각해보니 당장 시작페이지도 문제지만 크롬을 주력 브라우져로 사용하는데....strokeit 설정파일도 없네요...참내...
홈페이지는 왜 또 안되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