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소리가 안무영상을 공개하자마자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기염을 토하고 있습니다.

가수 김소리가 8일 팬 카페를 통해 최근 발매한 디지털 싱글 앨범 "Dual Life(이중생활)"의 안무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김소리는 외계인을 연상시키는 형광색 무늬의 전신타이즈를 입은 댄서들과 함께 일명 '꼬쳐춤'을 추며 섹시한 매력을 뽐내 눈길을 끌었습니다.





김소리는 솔로 가수입니다.

네이버 뮤직 김소리 -> http://music.naver.com/artist/home.nhn?artistId=116708

김소리 공식사이트 -> http://cafe.daum.net/SO-RI

트위터 -> http://twitter.com/sori8502



김소리는 가수이면서도 색시한 이미지가 넘쳐 이번 앨범에서 댄스를 선보였는데 역시 섹시미를 강조한 듯 합니다.

  

제이에스프라임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안무 영상에 대해 “김소리가 몸 전체에 웨이브를 주면서 손가락을 하늘과 정면을 가리키는 안무는 '꼬쳐춤'으로 애칭을 붙였다.”고 전했습니다.

김소리는 청춘불패, 해피투개더 등 공중파에서도 확실한 자리매김을 하고 있습니다.




  

한편 김소리는 최근 사생활 사진 유출로 논란을 일으키기도 했는데 바로 상반신 누드 사진이며 소속사 측이 수습에 나서기도 했습니다. 

인터넷 포털사이트와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김소리가 상의를 벗은 채 침대 위에 엎드려 누워있는 사진 두 장이 확산되기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