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합가수 션이 아들 하랑이와 함께 무대에 깜짝 등장했다.

션은 지난 9일 진행된 SBS '김정은의 초콜릿' 녹화에서 세 살 난 아들 하랑이를 안고 무대에 등장해 'A-Yo!'를 열창했다.

션-하랑 부자(父子)는 은빛 운동화와 똑같은 옷을 커플룩으로 맞춰 입고 무대에 올라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초콜릿' 관계자는 최근 뉴스엔과의 통화에서 "셋째 아이를 임신 중인 정혜영은 만삭이라 무대 위에서 함께 하진 못했다. 하지만 션이 아들 하랑이를 안고 무대에 등장하자 객석의 반응이 몹시 뜨거웠다"고 밝혔다.

지난 2004년 배우 정혜영과 결혼, 슬하에 1남 1녀를 둔 션은 자신의 미니홈피를 통해 딸 하음이와 아들 하랑이의 사랑스럽고 귀여운 일상 사진들을 공개해 네티즌들 사이에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오는 6월 셋째 하율이의 출산을 앞둔 행복한 아빠 엄마 션-정혜영 가족이 특별한 나들이를 했다.

5월 12일 방송된 SBS ‘배기완 최영아 조형기의 좋은 아침’에서는 자타공인 대한민국에서 최고로 행복한 이들 가족의 나들이에 동행했다.

지난 4월 4일 서우 강남구 압구정에 의류 매장을 오픈한 가수 션. 오픈 파티 현장에 참석한 많은 스타들이 이들 가족의 행복한 모습에 부러움을 감추지 못했다.
 [무설치 프로그램/기타] - 무설치 포터블 게임 2종

[무설치 프로그램/플레이어] - Media Monkey Gold 3.1.0 Portable 오디오 재생프로그램 무설치 포터플버젼
[컴퓨터/팁/정보] - windows 7 아이콘 배포
[무설치 프로그램/그래픽/캡쳐] - 무설치 캡쳐프로그램 윈스냅 WinSnap 3.0.8 MultiLang 포터블
[무설치 프로그램/브라우져] - 무설치 브라우져 구글 크롬 Chrome 2.0.180.0 베타버젼/1.0.154.65 Final
[무설치 프로그램/시스템최적화] - 고클린 최적화프로그램 무설치 버젼
[무설치 프로그램/기타] - 윈이미지 무설치 포터블버젼 Portable WinImage 8.10.8100 플로피디스크 이미지생성 프로그램
[무설치 프로그램/정보/팁] - 무설치 포터블 프로그램 만드는법
[컴퓨터/소프트웨어] - 비스타 최적화툴 Advanced Vista Optimizer 2009 v3.5


탤런트 박탐희는 가수 션(지누션 멤버)이 남자의 기준이라며 "너무 보기 좋고 부럽다. 하지만 우리 남편도 션처럼 자상하다"고 말했다. 지난 5월 8일 배우 설경구와 결혼발표를 해 화제를 모은 배우 송윤아도 참석해 "이들 부부를 보고 많이 본받게 된다"고 말했다.
 
이처럼 모든 사람이 부러워하는 행복한 아내이자 엄마인 정혜영은 "오는 6월 셋째 하율이가 태어난다"며 만삭의 몸에도 지친 기색 없이 "4명까지 낳기로 결정했다"고 밝혀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오픈 파티 현장에서 손님들을 맞으면서도 두 아이를 틈틈이 돌보는 부지런한 아빠 션은 "하음(첫째 딸)이는 노래를 잘 하고 하랑이(둘째 아들)는 그림 그리는데 관심이 많다"며 아이들을 향한 관심과 애정을 숨기지 못했다.

"내가 정말 열심히 잘 살아야 우리 아이들이 세상을 아름답게 바꾸는 아이들이 되겠다"는 션, "남편 덕분에 내가 너무 많은 것을 받고 산다. 더 베풀어야 겠다"는 정혜영 부부.

이처럼 아름다운 마음을 가진 이들 부부는 또 한번의 선행으로 화제를 모았다.

션이 티셔츠를 직접 디자인해 판매금 전액을 이웃에 환원하기로 한 것. 매년 5월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앞장선 SBS '2009 희망 TV'에서 주최하는 이 행사에는 가수 빅뱅(태양, 지드래곤G-Dragon, 대성, 승리, 탑T.O.P)도 참가했다.

대한민국을 온통 행복 바이러스로 전염시키는 이들 부부에 팬들은 "정말 마음이 따뜻해지네요. 존경스럽고 부럽습니다"며 끝없는 관심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