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 Control 7.400 Portable
Win Control은 윈도를 사용할때 불필요한 옵션을 제한하거나 삭제하는등 윈도를 조정할수 있게 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좌측에 주메뉴가 있고 이 메뉴를 클릭하면 우측의 메인창에 세부 설정항목이 나타나는 인터페이스로 되어 있어서 손쉽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먼저, Start 메뉴에서는 컴퓨터 끄기 사용 금지/ 시작 메뉴에서 삭제 기능, 시작 메뉴에서 로그오프 삭제, 시작 메뉴에서 실행 삭제, 시작 메뉴에서 검색 삭제, 시작 메뉴에서 마우스 우측 버튼 사용 제한, 시작 메뉴에서 심플 사용 불가, 시작 메뉴에서 내문서 삭제, 시작 메뉴에서 My Picture 삭제, 시작 메뉴에서 My Music 삭제, 사용한 문서 삭제, 제어판과 프린터 삭제, 시작 메뉴에서 도움말 옵션 삭제, 시작 메뉴에서 즐겨찾기 삭제, 시작 메뉴에서 프로그램 그룹 명령 삭제, 시작 메뉴 서브 폴더 숨기기등의 기능을 선택적으로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http://demun.tistory.com

Win Control 7.400 Portable


Control Panel 메뉴에서는 디스플레이, 마우스, 키보드, 사운드및 오디오 장치, 전원옵션, 국가및 언어 옵션, 날짜및 시간, 네트워크 연결등의 여러가지 제어판 항목을 사용할수 없도록 선택하실수 있습니다.

Desktop 메뉴에서는 데스크탑의 모든 아이콘 숨기기, 인터넷 익스플로러 아이콘 숨기기, 네트워크 아이콘 숨기기, 시작메뉴의 데스크바 세팅 숨기기, 데스크바 컨텐츠 메뉴 사용 불가, 데스크 매니저 사용불가, 데스크 매니저/패스워드 변경 사용불가, 데스크 매니저/워크스테이션 잠그기 사용불가, 데스크탑에서 마우스 우측 클릭 사용불가등을 설정하실수 있습니다.

Drive 메뉴에서는 윈도 익스플로러 상에서 드라이브와 네트워크 드라이브를 숨길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A~Z 까지의 알파벳중 숨기고자 하는 알파벳을 선택하시면 해당 드라이브가 숨겨집니다.

Misc 메뉴에서는 액티브 데스크탑 사용불가, 액티브 데스크탑 설정 변경 금지, CD 자동 실행 사용불가, 풍선 도움말 사용불가, 폴더 옵션 메뉴 사용 불가, 윈도 업데이트 사용불가, 레지스트리 수정툴 사용불가, 프린터 삭제 사용불가, 바탕화면 설정등의 기능을 수행하실수 있습니다.

Vista Functions 메뉴에서는 비스타와 관련된 여러가 옵션의 사용 유무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Network, IE Explorer, User Manager 기능을 이용해서 여러가지 설정 사항을 제한하실수 있기 때문에 사용자의 PC를 보다 원할하게 관리하실수 있습니다.

Win Control 7.400 Portab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