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hampoo Burning Studio 9.01 Beta En-De & 8.04 & 7.32 & 6.75 & 5.51 MultiLang
Ashampoo Burning Studio는 다양한 리코딩 기능을 간단한 조작으로 사용할 수 있는 다기능 리코딩 프로그램입니다.
홈페이지 -> http://www2.ashampoo.com
 
Ashampoo Burning Studio 특징
다양한 리코딩 방법 제공
: 하드디스크에 저장된 자료 리코딩
: 오디오/mp3/wma CD/DVD/Blu-ray 리코딩 기능
: 오디오 CD 트랙 추출 기능
: 동영상 굽기 기능 - VCD/SVCD/video DVD 리코딩 기능
: CD/DVD 이미지 리코딩 기능
: CD/DVD 이미지 생성 기능
: 재기록 가능한 CD-RW/DVD RAM 지우기 기능
: 부팅 가능 CD/DVD/Blu-ray 만들기 기능
간편한 단계식 구조로 편리하게 리코딩 관련 작업 가능
지원 매체 : CD/DVD/Blu-Ray
오버버닝 : 지원 안함
부팅 CD/DVD 제작 : 지원
조작법 난이도 : 쉬움
한글 메뉴 : 지원 안함
 

일부 리코딩 프로그램이 특정 리코딩 방법만 제공하는데 비해 Ashampoo Burning Studio는 리코딩에 관련된 대부분의 기능을 제공합니다.
 
설치 파일의 크기도 작고 복잡하게 여러 프로그램이 설치되지 않습니다. 하나의 프로그램으로 파일 및 ISO 이미지 파일을 이용한 CD/DVD 리코딩, CD/DVD 복사, 오디오 CD 추출 및 리코딩, 동영상 리코딩, 부팅 가능 CD/DVD/Blu-ray 만들기, 재기록 가능한 CD-RW/DVD RAM 지우기 등의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갖추고 있으며 잡다한 설정도 없습니다. Ashampoo Burning Studio 프로그램 좌측의 툴바를 이용하여 원하는 작업을 쉽게 선택하여 진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한글 환경을 지원하여 리콩딩 초보자부터 고급 사용자까지 모두 만족스럽게 사용할 수 있는 리코딩 프로그램입니다.
 
각 기능들은 따라하기 식으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모든 기본 설정은 별다른 설정 변경이 필요없을 정도로 되어 있어 리코딩 초보자가 Ashampoo Burning Studio 프로그램으로 리코딩 작업 시 리코딩 실패의 확률을 줄여줍니다.
 
리코딩 작업의 기본이라 할 수 있는 CD-RW/DVD RAM 미디어 지우기, 파일 및 폴더 굽기, 이미지 파일 굽기 등의 기능을 사용해본 결과 유명 리코딩 프로그램과 비교해도 뒤지지 않는 기능과 편의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파일 크기도 작고 잡다한 프로그램 없이 오직 파일 하나로 모든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중앙집중식 구조로 되어 쉬운 사용이 가능합니다. 간단하고 편리한 사용법으로 모든 리코딩 기능을 원하는 초보사용자나, 고급사용자도 만족하고 사용할 수 있는 리코딩 프로그램입니다.


Ashampoo Burning Studio 9.1 베타버젼
Ashampoo Burning Studio 8.04 버젼
Ashampoo Burning Studio 7.32 버젼
Ashampoo Burning Studio 6.75 버젼
Ashampoo Burning Studio 5.51 버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