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rtable Elecard Converter Studio AVC HD Edition v3.1.90410
AVC/H.264, MPEG - 2 모드, 블루로 높은 화질 - 레이, HDV, 그 DVD를, 소니의 DV 형식과 ® PlayStation3, 애플 ® 아이폰과 같은 장치에 대한 높은 - 속도로 동영상 파일을 변환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애플은 아이팟 ® 모든 개조. 감시 폴더 기능은 비디오 인코딩의 도서관과 아카이브에 대한 많은 영화 동영상 파일이 응용 프로그램의 신속한 처리를위한 유용한 도구이다. 플래시 비디오 포맷을 지원 덕분에 사용자들이 동영상으로 FLV 파일을 변환할 수 있으며 YouTube 및 야후와 같은 인기있는 웹 사이트에 게시할! AVCHD ® 캠코더의 소유자는 또한 그들의 카메라에서 자신이 좋아하는 편집 소프트웨어에서 지원하는 형식으로 영상을 변환할 수있는 유용한 제품을 찾을 수있습니다.

기능
비디오 인코딩 플래시 :이 인기있는 포맷의 완전 지원하는 다양한 비디오 포털은 인터넷에 자신의 비디오 클립을 업로드 Elecard 계산기 Studio 사용자 수있습니다.
MPEG - 2 인코딩 : 당신은 나중에 디스크 또는 다른 데이터 캐리어로 쓸 수 - 선 - 호환 파일의 DVD, HDV와 블루를 만들 수있습니다.
는 MPEG - 4 ASP와 AVC/H.264 인코딩 : 절단 사용 - 에지 네트워크의 HD로의 HD 방송에서 인코딩을 다른 목적을 위해 미디어 콘텐츠, 준비를 할 수 - DVD와 블루 - 레이 디스크 포맷으로 인코딩해야합니다.
2 - MPEG - 2 인코딩 패스 : 크게 품질을 향상하고 설정 파일 인코딩이 가능합니다.
은 H.264 인코딩을위한 빠른 첫 패스 : -도 빠르고, 모드에서 패스를 30 %로 전체의 인코딩 시간을 단축 두 인코딩 과정을
MPEG - 1 레이어 2, AAC는 및 WAV PCM 오디오 인코딩 : 다양한 오디오 포맷의 각 작업에 필요한 형식을 선택할 수있습니다.
비디오 및 오디오 스트림을 직접 복사 : 당신은 입력에서 출력 파일을 변환하지 않고도 파일을 원래의 스트림을 복사, 따라서 어떤 품질의 손실없이 빠른 인코딩 과정을 가능하게
멀티플렉싱 AVI, 또는 MP4 및 MPEG - 초급 스트림 절약과 2와 PS / TS :로 다양한 포맷의 파일과 초등 스트림 절약의 옵션이 순조로울 파일과 함께 미래의 모든 작업을하게
최적의 인코딩에 대한 기본 프로필의 설정 : 우리의 기본 프로필을 사용하면 미디어 파일을 소니 ® PlayStation3, 애플 ® 아이폰, 애플 ® 등과 같은 다른 장치와 호환 아이팟을 만들 수있습니다.
, 편집 및 저장 프로필 만들기 : 기본 프로필을 가진 경우가 만족스럽지 않다면, 당신은 새로운 하나, 그것을 저장을 만들 수 있고 여러분의 미래를 작업에 사용할 수있습니다.
는 AVS (Avisynth 스크립트) : Avisynth, 자르기, 디인터레이싱, 트리밍, 색상 및 기타 여러 가지 정정 비 - 선형 비디오 편집을 수행할 수있습니다.
전체 - 지원의 DVD 기능 : 별도의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지 않아도됩니다 DVD를 함께하면서 더 이상, 그냥 Elecard 변환기 스튜디오 작업을 실행하고 작업을 해 보자.

지원되는 파일포맷 형식은 이미지클 클릭해서 큰그림으로 참고하세요.

http://demun.tistory.com

Portable Elecard Converter Studio AVC HD Edition v3.1.90410

스샷 참고하세요.



http://rapidshare.com/files/233015681/X-3190410ECSAVCHD.rar
http://depositfiles.com/files/tmtztapga
http://www.megaupload.com/?d=PX19QWV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