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avi Video Converter 7 Portable
홈페이지는 여기이고 번역본을 보실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Movavi Video Converter는 CROP, 회전, 영역 지정, 색상 조절등이 가능한 동영상 포맷 변환 및 DVD 립핑 프로그램입니다.

다양한 동영상 파일을 불러오거나 DVD 미디어를 불러와서 AVI, MP4, MPG, WMV, ASF, RM, FLV, 3GP, 3G2, MOV, MP3등의 다양한 미디어 파일로 변환시켜주며, 오른쪽에 있는 동영상 미리보기 화면을 통해 시작 지점과 끝나는 지점을 지정해서 일부분만 추출 변환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또한, 미리보기 하단에 있는 CROP 기능을 이용해서 동영상의 영역을 지정해서 일정 부분만을 잘라내는 것이 가능하고 회전 기능을 이용해서 동영상을 90도, 180도, 270도로 회전시킬 수 있습니다. Adjust 기능을 이용해서 동영상의 Brightness, Contrast, Hue, Saturation등을 변경할 수 있으며, 흑백, 세피아, 올드 무비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자동 조절 기능을 선택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http://demun.tistory.com

Movavi Video Converter 7 Portable


워터마크 기능을 이용해서 텍스트를 원하는 위치에 삽입할 수 있으며, 텍스트의 폰트와 타입, 크기, 색상, 투명도의 설정이 가능합니다.

좌측 상단에 있는 + Video, + DVD 버튼을 눌러서 동영상이나 DVD 미디어를 불러온 후 변환하고자 하는 대상을 선택한 후 좌측 하단에 있는 Favorites에서 포맷을 선택하거나  Device 메뉴를 선택해서 Apple, Sony PSP, Epson, Mobile Phone, PDA, Microsoft Zune중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Advanced 메뉴를 이용해서 AVI, MPG1, MPG2, 3GP, MOV, WMV, RM, FLV, WAV, MP4, WMA 포맷을 선택하실 수도 있습니다.

변환된 동영상이 저장될 폴더를 선택한 후 3가지 옵션중 사용하고자 하는 옵션에 체크를 하고 변환 버튼을 눌러서 변환하시면 됩니다.

Join 버튼을 누르게 되면 선택한 포맷으로 등록한 모든 동영상을 합쳐서 하나의 동영상 파일로 만들어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