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rtable REAPER v3.0 오디오편집,믹싱툴 무설치 포터블버젼
홈페이지 -> http://www.cockos.com/reaper

REAPER는 사운드를 녹음하거나, 편집, 멀티 트랙 웨이브 렌더링을 지원하는 오디오 사운드 믹싱 프로그램입니다.
 
REAPER는 트랙 하단에 재생과 녹음을 비롯한 제어 버튼이 지원됩니다. 각 트랙마다 별도의 볼륨 조절이 가능하며 개별적인 효과 지정 및 기타 설정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http://demun.tistory.com

Portable REAPER v3.0 오디오편집,믹싱툴 무설치 포터블버젼




REAPER는 재생과 녹음을 위해 ASIO, Kernel Streaming, WaveOut, DirectSound를 지원합니다. 자신의 시스템 상황에 맞는 것을 선택하여 사용하면 됩니다. 만일 초기에 선택한 항목으로 재생이나 녹음이 되지 않을 경우 다른 항목을 선택하면 됩니다. 대부분의 시스템에서는 WaveOut을 선택하면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를 이용하여 wav, ogg, mp3 등의 오디오 파일을 가져와 여러 트랙에 추가하고, 레코딩 작업을 거쳐 사용자가 원하는 오디오 파일을 만들 수 있습니다. 만들어진 파일은 wav 파일로 저장이 됩니다.
 
추가한 트랙의 수에 따라 믹싱할 수 있는 트랙 음원이 결정되는데 적게는 1개 에서 많게는 10 개 이상의 트랙을 지정하고 각 트랙마다 효과음을 지정하거나 각기 다른 오디오 파일이나 효과음을 지정하고, 원하는 위치에 놓으면 훌륭한 믹싱 파일이 완성됩니다.
 
완성된(녹음된) 파일은 wav로만 저장되는 제한이 있는 관계로 다른 오디오 파일 포맷 변환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적절한 오디오 파일 포맷으로 변환하면 됩니다. REAPER는 볼륨 및 팬 콘트롤, envelopes oer track, 멀티 레이더 undo/redo 기능, 사용자 정의 컬러 테마를 지원합니다. 아직은 개발 단계로서 전문적인 믹싱이나 녹음 프로그램으로 사용하기에는 부적절할 수 있습니다. 믹싱 연습을 위한 도구나 사운드 믹싱에 흥미가 있는 사용자라면 한 번 쯤 사용해볼만한 프로그램입니다.

더 많은 스크린샷 보기 -> http://www.cockos.com/reaper/sshots.php

Portable REAPER v3.0 오디오편집,믹싱툴 무설치 포터블버젼 다운로드
라피드쉐어    메가업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