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ub DJ Pro DJ 2.2.4.1 Portable DJ믹서툴 클럽 디제이 무설치 포터블버젼
ClubDJ는 다양한 미디어 파일을 이용한 믹서 기능의 사용이 가능한 비쥬얼한 DJ 믹서 프로그램입니다.
홈페이지 -> http://www.clubdjpro.com/

mpeg1, mpeg2, avi, divx, xvid, mp3, mp4, m4a, acc, ogg, wav등의 파일을 이용해 음악을 믹싱하거나 연속해서 원하는 음악을 플레이하는등의 DJ 기능을 제공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풀화면의 비쥬얼한 인터페이스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좌측의 플레이 리스트 A와 우측의 플레이 리스트 B를 이용해서 2개의 노래를 동시에 실행하거나 2개의 노래를 부드럽게 이어지게 하는등의 다양한 기능을 수행하실수 있습니다.

플레이 되고 있는 노래의 속도를 다양하게 변경할수 있는 Temp와 Pitch 기능을 제공하며, 볼륨을 각각 조절할수 있고 중앙의 바를 이용해서 A 쪽으로 혹은 B 쪽으로 소리가 더 강하게 나도록 하실수 있습니다. Main Video Display에서 사운드 출력시 다양한 비쥬얼 화면이 플레이되며, 오토 페이드 기능및 플레이 리스트의 저장/불러오기를 지원합니다.

프로그램의 상단 좌측에 현재의 시간과 CPU 사용률을 실시간으로 보여줍니다. 한가지 아쉬운점은 하단의 사운드 파일을 선택할수 있는 탐색기 창에서 한글 폴더를 지원하지 않기 때문에 한글로 된 폴더의 경우에는 글씨가 깨져보입니다. 물론, 폴더의 글씨만 깨져서 나오고 실제 파일명은 한글로 제대로 표시됩니다.

다양한 페이드 옵션을 이용하실수도 있습니다.

지원되는 포맷 종류에 따라 라이트 버전과 프로 버전으로 나뉩니다. 라이트 버전은 오디오 포맷인 MP3, WMA, OGG, MP34, AAC, M4A, WAV 만 지원하는데 반해 프로 버전에서는 라이트 버전의 오디오 파일은 물론 비디오 포맷인 WMV (NEW for Version 2), AVI, Mpeg1, Mpeg2, DivX, XVid 포맷과 가라오케 포맷인 MP3+G, WMA+G, OGG+G, WAV+G, MP4+G, AAC+G, M4A+G를 지원합니다.

http://demun.tistory.com

Club DJ Pro DJ 2.2.4.1 Portable - http://demun.tistory.com

http://demun.tistory.com

Club DJ Pro DJ 2.2.4.1 Portable - http://demun.tistory.com



☞ 주요기능
* BPM 디텍션
* 템포/피치 초절
* 볼륨 노멀리제이션
* 클래식한 듀얼데크 인터페이스
* 트리뷰 레코드 케이스
* 드래그 앤 드롭 미디어 라이브러리
* 빠른 미디어 검색
* MP3, WMA, OGG, MP34, AAC, M4A, WAV 지원
* Dac-2 하드웨어 지원
* Dac-2 에뮬레이터
* 히스토리 리스트
* 플레이 리스트 저장/불러오기
* 서플 플레이 리스트 기능
* 자동 크로스페이딩 기능
* 빠른 "Fade Now" 기능
* 14개의 퀵 사운드 샘플 버튼
* 6개의 사운드 효과
* 각 데크를 위한 26개의 큐포인트
* 툴팁 기능
* 무한 반복 기능
* Loop in loop out
* VU 미터 디스플레이
* DRM(Digital Rights Managed) 가능
* +12db/-24db 3-band equalizers

Club DJ Pro DJ 2.2.4.1 Portable 무설치버젼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