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 프로그램 바빌론 프로 무설치 포터블버젼 Babylon Pro 8.00 Portable 
바빌론은 강력한 사전 및 번역 소프트웨어입니다. 번역과 바빌론과 사전에 결과를 얻으려면, 단순히 어떠한 데스크톱 응용 프로그램에있는 텍스트에 대한 사전 마우스 버튼을 클릭하거나 마우스 - 키보드 조합을 사용합니다. 바빌론 창이 열리고 번역 또는 선택한 텍스트의 정의를 표시합니다.
홈페이지 -> http://www.babylon.com/

바빌론 8 전체 웹 페이지의 번역을 제공하고, 문서 (MS Word가 포인트, PDF, 텍스트, 등)과 전체 텍스트의 단락과 31 개 언어, 모두 단 한 번의 클릭 : 바빌론 그 숫자의 다른 유형과 인식 전환이 유틸리티를 포함에서 단위와 다른 통화, 측정 또는 시간의 단위 영역. 바빌론에 또한 사용자가 듣고 올바르게. 바빌론 용어 발음 오디오 발음과 발음 기호를 제공하는 데 도움이 값을 변환, 크로스와 같은 에이즈 서면을 포함 - 번역, 활용형 및 직접 붙여넣기, 더 좋은 교재는 영어에서 영어로 작성하는 데 도움이 사용자가 유창하지.

바빌론 각 제안에 대한 짧은 정의를 제공하는 MS 오피스 철자의 메뉴에 표시합니다.

http://demun.tistory.com

Babylon Pro 8.00 Portable - Size: 8126/8297 KB



웹 페이지 번역
바빌론 8 전체 웹 페이지의 번역을 제공합니다.
바빌론 방문하고 당신이 선택한 언어로 전체 웹페이지의 번역을 제공하는 마지막 웹페이지를 기억합니다.
바빌론 자동으로 귀하의 선택의 언어로 방문하는 웹 페이지에 대한 번역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문서 번역
텍스트 번역은 결코 더 쉬웠다 없었다. 바빌론 8 당신의 PC에서 모든 문서의 번역을합니다. 이제는 (MS Word가 포인트, PDF, 텍스트 파일 등)을 쉽게 문서를 선택하고 바빌론과 31 개 언어 모두에서 한 번의 클릭으로 번역해야합니다.

Babylon 은 Babylon사에서 만든 유명한 바빌론 사전입니다. 사전기능을 실행하기 위한 단축키를 임의로 설정할 수 있으며, 원하는 단어에 단축키를 실행하시면 번역이 됩니다. 다른 프로그램에 비해 좋은 점은 이 유틸리티는 윈도 트레이에 떠있지만 단어검색이 끝나면 화면에서는 사라지고, 다시 다른 단어위에서 단축키를 사용하면 다시 나타나는 등 필요치않은 시점에 윈도화면 위에 나타나서 시야를 방해하는 일이 없다는 것 입니다. 

또, 사전 기능외에 정보제공 기능을 제공합니다. 프로그램 설치시 사용자의 정보를 웹사이트로 전송하며, 사용자가 검색을 원하는 단어를 선택하면 프로그램 설치시 사용자가 선택한 항목(뉴스, 정부, 건강, 사회, 과학, 사업, 컴퓨터, 교육 등)과 관련된 자료를 제공해 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