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일관리 프로그램 MailWasher 무설치 포터블버젼 Portable MailWasher Pro 6.5
MailWasher Pro는 여러개의 이메일 계정을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적절한 프로그램으로 복수의 메일 계정을 등록하여 사용하실수 있으며, 친구 리스트, 블랙리스트, 메일 발신자에게 되돌아가도록 하는등의 다양한 일을 할수 있도록 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홈페이지 -> http://www.firetrust.com/

요즘은 대부분의 인터넷 사용자들이 E-mail 계정을 2-3개 이상은 가지고 있을 겁니다. 날마다 각각의 사이트에 접속해서 해당 E-mail을 확인하는 것도 번거롭고 거기다 받고 싶지 않은 스팸 메일들까지 있기 때문에 많은 시간을 소모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MailWasher Pro를 사용하면 그런 번거로움을 최대한 덜수 있으며 사용자에게 편리하도록 여러개의 POP, SMTP 등의 메일 서버를 등록해서 해당 사이트에 접속하지 않고도 메일 내용을 불러와서 확인할수 있습니다. 필요없는 메일들의 경우에는 발송자에게 되돌아 가게 하거나, 블랙 리스트를 만들어서 다시는 같은 메일 주소로 메일이 발송되지 않도록 막을수 있습니다. 또한 특정 단어가 들어간 메일의 경우에 수신 거부를 할수 있도록 단어 등록도 하실수 있고 아웃룩 익스프레스처럼 메일 미리보기 기능을 이용하여 바로 바로 메일을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POP3, Hotmail, MSN과 상호 호환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대부분의 E-mail 사이트를 등록해서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 주요기능
- 사용이 편리합니다.
- 메일 미리보기가 가능합니다.
- 발신자에게 메일을 되돌려 보낼수 있습니다.
- 메일을 바로 삭제하실수 있습니다.
- 블랙리스트를 만들어서 메일 수신을 막으실수 있습니다.
- 친구리스트를 만드실수 있습니다.
- 필터링 기능으로 적절치 않은 단어들을 등록해서 해당 메일이 도착하지 않도록 하실수 있습니다.
- Email overlay
- 전송속도가 빠릅니다.
- 복수의 계정을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 POP3, Hotmail ,MSN과 상호호환성을 가집니다.

http://demun.tistory.com

Portable MailWasher Pro 6.5

Portable MailWasher Pro 6.5 무설치버젼 다운로드
rapidshare         megaup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