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vant Browser 11.7.33 Portable 멀티탭방식의 아반트 브라우져(한글) 무설치 포터블버젼
Avant Browser는 멀티 탭 방식의 웹 서핑을 지원하는 웹 브라우저입니다.
제작자: http://www.avantbrowser.com/
이전에도 아반트 브라우져는 포스팅한적이 있는데 오랜만에 업데이트가 됐군요.
제가 제작할때 제 블로그를 홈페이지로 설정을 했습니다.^^
홈페이지 변경하시고 사용하세요.

Avant Browser 11.7.33 Portable


 
Avant Browser 특징
탭 방식의 웹브라우저
플래시 애니메이션 필터 기능
광고 및 팝업 창 금지 기능
RSS/ATOM Reader 내장
마우스 제스쳐 및 휠버튼에 의한 웹브라우징 제어기능
검색 엔진 내장(야후, 구글)
스킨 기능
줌 기능에 의한 웹 페이지 확대/축소 기능
자동 폼 채우기 기능
웹페이지 번역 기능
조작법 난이도 : 쉬움
한글 메뉴 : 지원
 
Avant Browser는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기반으로 하며 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 지원하지 않는 멀티 탭 기능을 이용한 탭 브라우징 기능, 팝업창 차단기능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대다수의 사용자들이 기본으로 사용하는 인터넷 익스플로러 자체가 하나의 창에서 하나의 페이지만 방문하여 볼 수 있기 때문에 여러 웹 사이트를 방문하여 참고해야 할 경우 작업을 하는데 있어서 불편하기도 하고 리소스 관리 측면에서도 이롭지 못합니다. 따라서 많은 웹페이지를 열고 사용을 해야하는 경우에는 Avant Browser와 같은 멀티 탭 브라우저가 제한된 데스크탑의 활용면이나 리소스 측면에서도 유리합니다.
 
멀티 탭의 이점은 하나의 창 안에서 동시에 여러 페이지를 띄워 놓고 볼 수 있기 때문에 제한된 데스크탑 공간 활용과 리소스 관리에서 인터넷 익스플로러 보다 우수합니다.탭 브라우징을 이용할 경우 단지 하나의 창에서 여러 개의 탭으로 구분된 독립된 창이 Avant Browser에 속해 깔끔하게 웹서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Avant Browser는 시스템 트레이 아이콘을 이용하여 브라우저 표시/숨기기 기능과 열린 페이지 모두 닫기, 새로 고침, 오프라인 작업과 같은 기능제어와, 팝업 차단/그림 표시/플래시 제어/소리 재생/비디오 재생 제어와 같은 사용자를 귀찮게 하거나 웹 사이트 로딩 속도를 저하시키는 요인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또한 브라우저 옵션 바로가기 및 트레이 아이콘 사용자 정의, 브라우저 종료 기능을 제공하여 시스템 트레이 아이콘을 이용하여 웹 브라우저의 주요 기능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유사 웹 사이트를 쉽게 방문할 수 있는 유사 웹 사이트 바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유사 웹 사이트 바는 현재 서핑 중인 웹 페이지를 실시간으로 분석하여 현재 사이트와 가장 유사한 사이트를 추천하여 바에 카테고리로 표시를 해줍니다. 실시간 분석이기 때문에 방문하는 사이트에 따라 제공되는 카테고리와 카테고리 내의 링크는 다릅니다.

Avant Browser 11.7.33 Portable 무설치버젼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