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터블 CD편집도구]BurnAware Free 2.3.6 Portable
BurnAware는 데이타 CD/DVD, 오디오 CD/DVD, ISO 이미지를 시디로 제작, DVD 비디오 파일을 DVD로 만들기등의 기능을 제공하는 버너 프로그램입니다.
파일의 종류는 3가지 입니다.
Free 버젼,Home 버젼,Professional 버젼입니다. 약간의 기능과 날짜의 차이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그림을 참고하세요.


홈페이지 : http://www.burnaware.com
운영체제 : Win2000/Win2003/WinXP/WinVISTA/Win 7
라이센스 : 프리웨어 + 세어웨어

☞ 개선사항
* 오디오 시디 편집물의 트랙사이에 일시정지 설정 옵션 추가
* 오디오 시디 편집물의 메인 창에 옵션 버튼 추가
* 번역 업데이트
* 긴 파일명으로 MP3 CD를 제작할때 발생하는 버그 수정
* 마이너 버그 수정 및 기능 개선

Express 버전은 오디오/비디오/데이타 디스크 제작, 일반 디스크 이미지 제작, 디스크 삭제/포맷의 기본 기능만 사용이 가능하고 Home 버전은 Express 버전의 모든 기능에 부팅 가능한 디스크와 디스크 이미지 제작, CD/DVD 복사 기능의 사용이 가능합니다. Professional 버전은 Home 버전의 모든 기능에 Commercial 사용, 각 세션 Import, Parallel 삭제, 디스크 쓰기 시뮬레이션 기능을 제공합니다.

심플하고 사용하기 편리한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로 구성되어 있어서 손쉽게 사용이 가능하며, 블루레이 DVD 방식을 포함합니다.

기능은 크게 Data Disc, Disc Image, Audio & Video, Tools의 4가지 메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Data Disc 에서는 일반적인 데이타 형식의 CD/DVD의 제작이 가능하며, Disc Image 메뉴에서는 ISO 이미지 파일을 CD나 DVD로 제작할 수 있게 해줍니다.

Audio & Video 메뉴의 오디오 시디 제작 기능은 사운드 파일을 오디오 시디로 직접 제작하는 것이 가능하고 DVD 비디오 파일 굽기는 Video_TS 폴더를 DVD로 제작할 수 있게 해줍니다.

Tools 메뉴에서는 하드웨어의 정보 보기와 읽고 쓰기 CD/DVD의 데이타 삭제가 가능합니다.
프로그램은 시스템트레이에 아이콘 형태로 상주를 하기 때문에 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BurnAware Free 2.3.6 Portable

BurnAware Home 2.3.6 Portable

BurnAware Professional 2.3.6 Portable



다운로드 Download
BurnAware Free 2.3.6 Portable
BurnAware Home 2.3.6 Portable
BurnAware Professional 2.3.6 Portab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