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설치 멀티미디어관리]Aurora Media Workshop 3.4.31 Portable
Aurora Media Workshop은 동영상과 사운드 관련한 모든 기능을 제공하는 멀티미디어 종합 프로그램입니다.

제작사/제작자 : http://www.mediatox.com/
운영체제 : 윈도우 95/98/Me/NT/2000/XP/2003/Vista
라이센스 정보 : 데모

깔끔하고 직관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로 구성이 되어 있어서 손쉽게 사용이 가능하며, 좌측에 나와 있는 비디오 관련 메뉴와 오디오 관련 메뉴 Burn CD 관련 메뉴에서 사용자가 원하는 기능을 선택하시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비디오 메뉴중 컨버트 파일 기능은 MPG, DAT, VOB, MPEG, ASF, WMV, AVI등의 동영상 파일을 불러와서 AVI, VCD, SVCD, DVD, MPG등의 다른 포맷으로 손쉽게 변경할수 있는 기능을 제공해줍니다. JOIN 파일 기능은 MPG, DAT, VOB, MPEG, ASF, WMV, AVI등의 동영상 파일을 하나의 파일로 합쳐주는 기능이고 Split 기능은 하나의 동영상 파일에서 사용자가 원하는 부분을 시작 시간과 끝나는 시간을 입력해서 잘라내 주는 기능입니다.

오디오 추출 기능을 이용해서 선택한 동영상 파일에서 사운드만을 추출하거나 이미지 추출 기능을 이용해서 동영상 파일로부터 이미지를 추출하실수 있습니다. 또한 이미지를 슬라이드쇼 형태의 동영상 파일로 만들어 주는 기능도 제공을 합니다.

오디오 메뉴 에서는 컴퓨터상에 흐르는 모든 가청 주파수를 MP3, WAV, WMA, OGG 파일등으로 녹음 할수 있는 디지털 녹음기 기능을 제공해주며 디바이스의 선택이 쉬운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컨버트 기능을 이용해서 MP3, WAV, WMA, OGG 파일을 상호 변환하실수 있고 립핑 기능을 이용해서 오디오 시디로 부터 사운드 파일로 바로 추출하실수 있습니다.

CD 제작 메뉴를 통해서 오디오 시디와 데이터 시디, 비디오 시디등도 제작을 하실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리뷰:심파일

Aurora Media Workshop 3.4.31 Portable 무설치버젼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