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설치 포터블로 즐길수있는 낚시 게임입니다.
호수를 찾아다니면서 낚시 토너먼트에 참가하는 커플 낚시왕에 도전해 보세요. "Fishing Craze"는 낚시를 전문적으로 하는 남녀 커플이 등장해 호수에 살고 있는 각종 물고기들을 낚아 올리는 아케이드형 스포츠 게임입니다. 모든 호수에서 개최되는 토너먼트는 최종 승자를 가리게 되어 있어 승부욕도 부추기는군요.

게임이 시작되면 먼저 여섯 커플 중 한 커플을 선택해서 게임에 참가합니다. 낚시를 직접 하는 것은 여자가 될 수도 있고 남자가 될 수도 있습니다. 한 명은 선착장에서 보트에 실린 물고기를 수거하는 일을 하게 되고 한 명은 보트를 좌우로 이동시켜 물고기를 잡는 낚시를 하게 됩니다. 보트에 고기가 다 차면 더 이상 낚아 올릴 수 없기 때문에 선착장에 보트를 대고 고기를 비우는 것이죠.

경기가 시작되면 보트를 마우스로 좌우로 이동시키면서 마우스 왼쪽버튼 클릭으로 줄을 물 속으로 내립니다. 올릴 때 바늘에 물고기의 코가 닿으면 걸려 올라오네요. 이때 고기가 보트를 지나 허공으로 뛰어 오르는데, 보트를 좌우로 잘 움직여서 떨어지는 고기를 받으면 점수가 올라갑니다. 잡은 고기를 놓치면 점수가 오르지 않는 것은 당연하겠죠.

게임 중간에는 낚시를 방해하는 물고기들이 있습니다. 이발이 날카로운 물고기는 뛰어 올라서 선수의 머리를 먹고 잠시 움직이지 않기도 하고, 전기 뱀장어는 줄이 닿으면 전기 감전을 일으킵니다. 그리고 황새치처럼 생긴 물고기는 낚싯줄을 아예 끊어 버리는군요. 주의해야 하는 물고기들은 조심해서 피하는 게 좋습니다. 그리고 다른 선수들과 같이 경기를 할 때는 다른 선수가 잡은 고기를 넙죽 받아 먹을 수도 있으므로 상대방의 낚시에도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상당히 빠른 템포로 경기가 진행되며, 매 라운드마다 50포인트 이상을 얻으면 플래티늄 트로피를 받을 수 있습니다. 모은 상금으로는 더 좋은 미끼와 루어 등을 상점에서 살 수도 있네요. 멋진 자연과 함께 손맛이 짜릿한 낚시 대회에 참가해 보세요.

System Requirements:
- Windows XP/Windows Vista/Windows 2000
- 1 GHz Pentium 3 or equivalent
- 512MB RAM
- DirectX 7.0
Fishing Craze Portable - Size: 59167 KB

Fishing Craze Portable 무설치 낚시게임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