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설치 시스템케어]Advanced SystemCare 3.3.3.662 Portable M.Lang 시스템최적화툴 포터블버젼
Advanced SystemCare는 시스템의 성능을 저하시키는 각종 요인을 찾아 수정해줌으로서 시스템의 성능향상을 도모하는 시스템 최적화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시스템최적화에 관련된 모든 기능을 지원합니다.레지스트리 정리기능은 물론이고 심지어 디스크 조각모음에서 시스템 복원기능, 악성코드제거 기능까지 다양한 기능을 지원합니다.더군다나 한글을 완벽지원하니 추천합니다.

인터페이스도 직관적이고 블랙,화이트를 이용할수 있습니다.

제작사/제작자 : http://www.iobit.com/advancedwindowscareper.html
운영체제 : 윈도우 2000/XP/2003/Vista
라이센스 정보 : 프리웨어
언어 : 다국어(한글지원)
 
Advanced SystemCare 특징
시스템 복원 기능 설정으로 만일의 사태에 대비하여 복원 가능
시스템의 성능을 저하시키는 요인을 찾아 수정 기능
검사 및 수정 대상 : 스파이웨어, 애드웨어, 보안 취약요소, 레지스트리, 시스템 설정, 시작 프로그램, 각종 기록 및 파일
원클릭 시스템 성능 향상 기능
개별 문제 수정 및 일괄 문제 수정 가능
업데이트 기능
조작법 난이도 : 쉬움
한글 메뉴 : 지원 안함
 
Advanced SystemCare는 악성코드 제거 기능과 보안 취약요소 방어 기능, 레지스트리 청소 기능, 불필요한 기록과 파일 청소 기능, 시작 프로그램 관리 기능 등의 결합된 다기능 시스템 관리 프로그램입니다.
 
Advanced SystemCare 하나만 설치해도 각 목적에 맞는 프로그램을 별도로 설치하여 사용하는 것과 같은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원클릭 버튼인 [Care!] 버튼을 눌러 `시스템 관리`와 `시스템 진단` 기능을 사용하여 시스템의 성능향상과 불필요한 요소들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또한 `도구`를 이용 각종 윈도우 내장 도구들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음은 물론, 제작사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도구를 이용하여 여러 가지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dvanced SystemCare가 만능 프로그램은 아닌 관계로 소프트웨어적으로 최적화가 불가능한 컴퓨터에서는 별다른 효과를 보지 못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는 어떠한 소프트웨어를 쓰더라도 완벽한 최적화는 불가능 합니다.
 
따라서 평상 시 시스템의 안전한 관리가 중요한데, 다음과 같이 관리를 하면 최악의 경우에도 안전한 컴퓨터 사용이 가능합니다.
 
가능한 하드디스크는 파티션을 통하여 여러 개의 드라이브로 나누어 놓고 중요한 데이터는 C 드라이브 이외의 드라이브에 저장을 해줍니다.
하드디스크 포맷 후 운영체제를 재설치하고, 깨끗한 상태로 시스템을 최적화 해줍니다.
마지막 작업으로 Ghost나 TrueImage와 같은 하드디스크 백업 프로그램으로 시스템 전체를 백업해줍니다.
컴퓨터를 사용하는 중간 틈틈이 Advanced WindowsCare나 이에 준하는 시스템 최적화 프로그램(CCleaner 등)을 이용한다면 운영채제 설치 후 사용할 수 있는 기간이 길어지게 됩니다.
 
최악의 경우에는 Ghost나 TrueImage와 같은 하드디스크 백업 프로그램으로 백업해둔 이미로 복구를 하면 윈도 설치 시간도 단축되고 중요한 데이터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으므로 권장되는 시스템 유지 방법입니다.
 
Advanced WindowsCare는 시스템의 성능 저하로 최적화를 요하는 사용자에게 유용한 프로그램입니다.
프로그램리뷰 : 마이폴더넷

정말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설정까지 한글을 완벽지원합니다.사용하는데 편리합니다.


시스템관리에서 스파이웨어제거,레지스트리 수정,개인정보 파일제거,임시파일제거 기능까지.


시스템진단에서 시스템최적화,보안정책수립,디스크 조가모음,보안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