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터블]Flash Player Pro 4.0 Portable
Flash Player Pro는 플래시 동영상의 기본 뷰어 기능및 SWF ↔ EXE 포맷의 자동 실행 파일 형태로 변환하거나 화면보호기로 제작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깔끔하고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로 좌측 상단의 탐색기 창을 통해 플래시 동영상이 들어있는 폴더를 선택하시면 좌측 하단창에 해당 폴더에 들어있는 모든 플래시 동영상 파일이 리스트로 나타나고 그중 원하는 파일을 선택하시면 우측의 메인창에 플래시 동영상이 나타납니다. 우측 하단의 플레이, 멈춤, 일시정지, 앞으로, 뒤로를 이용해서 조정하시면 됩니다.

즐겨찾기 기능을 이용하시면 사용자가 자주 보는 플레쉬 파일들을 테마별로 구성을 해서 편리하게 관리하실수 있고 플레쉬 파일을 이용한 화면보호기 제작 기능을 이용해서 아주 쉽고 간단하게 화면보호기를 만들어서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Tools 기능중 SWF 파일을 자동 실행이 가능한 EXE 포맷으로 변환하거나 EXE 포맷의 플래시 동영상 파일을 SWF 파일로 변환하실수 있습니다. 플래시 동영상의 이미지 파일을 캡쳐해주는 캡쳐 기능과 이렇게 캡쳐한 이미지를 윈도 바탕화면으로 바로 사용할수 있는 기능들도 추가적으로 제공해줍니다.



☞ 주요기능
* 플래시 파일을 브라우저에서 볼수 있도록해주는 빌트-인 뷰어
* 자체 내장 플레이어
* 풀화면 모드로 재생
* 마우스 클릭 몇번으로 플래시 동영상을 화면보호기로 제작
* 자동 설치 파일형태와 SCR 포맷으로 제작
* 플래시 파일을 이미지로 캡쳐
* 플래시 파일을 배경화면용 이미지로 캡쳐
* 자주 보는 플래시 파일의 즐겨찾기 등록
* SWF ↔ EXE로 변환
* 플래시 동영상을 다른 폴더로 복사/이동
* 친숙한 인터페이스
* 플래시 동영상의 이름 변경

이 프로그램은 쉐어웨어라 다른곳으로 안내합니다.
이 사이트는 회원가입을 해야합니다. 필요하신분만 가세요.
http://demun.co1.kr/
플래시 카테고리에 있습니다.

위 사이트는 여기서 다루지못하는 쉐어웨어,데모 프로그램들을 중점적으로 다룰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