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가지 프로그램이 있군요.여성의 생리주기를 알려주는 프로그램인데 무설치로 만들었습니다.
아래 내용설명을 보시죠.

Advanced Woman Calendar는 여성의 임신주기와 생리주기등을 달력을 그림으로 손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보여주는 프로그램입니다.


☞ 개선사항
* 새로운 사용자 인터페이스 적용
* 컬러 테마 사용
* 알람 기능과 알림 기능
* 데스크탑 배경화면 기능
* 달력 기능 
* 사용자가 가지고 있는 사진을 이용
* 새로운 언어 지원




개인의 프라이버시를 보호하기 위해 프로그램의 실행시 로긴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등록할 수 있는 란이 있어서 타인이 이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는 있지만 사용자 개인의 정보 확인은 패스워드가 없이는 할수 없게 해줍니다.

프로그램을 실행하신후 새로운 사용자의 이름과 패스워드를 등록한후 로긴을 하시면 실행됩니다.

좌측에 있는 전월, 현재월, 다음월의 총 4개의 달력창이 보이고 우측에는 정보창과 현재 선택한 날짜에 대한 요일및 상태, 노트 기록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Period 메뉴를 이용해서 생리주기를 지정할 수 있고 제일 아래쪽에는 생리주기의 색상, 예상 사이클 색상, 상태 색상등의 다양한 정보를 보여주는 색상과 아이콘 내용을 알려줍니다.

마우스 좌측 버튼이나 우측 버튼으로 달력창을 클릭하셔서 섹스를 한 날을 하트모양으로 등록하거나 에디트 메뉴를 열어서 간단한 메모등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생리 시작날짜를 클릭하면 자동으로 생리 주기가 등록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