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성 열애설

박지성이 열애설이 떠졌습니다. 연예인하고 터졌는데 이전부터 여러 사진들때문에 구설수에 올랐다고 하는군요.
‘산소탱크‘ 박지성(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아버지 박성종 씨가 연예인 며느리는 받아들일 수 없다는 입장을 밝혀 화제가 되고 있다. 

박 씨는 25일 중앙일보에 연재한 글에서, "지성이에게 연예인과는 교제하지 말라고 단단히 일렀다. ‘미스코리아‘의 ‘미‘자도 꺼내지 말라고 했다"며 연예인 며느리 감에 대해 "화려한 직업을 가진 여성들에게서 헌신을 바랄 수는 없을 것이다"고 부정적인 시각을 보였다. 



어째서 박 씨는 연예인 며느리를 좋아하지 않는 걸까? 박 씨는 연예인과 얽힌 안 좋은 추억을 이야기했다. 

박 씨에 따르면, 박지성이 2002년 한일 월드컵 이후 한창 주가가 오르던 때에 한 카페에서 차를 마시고 있는데, 건너편 테이블에 앉아 있던 한 신인 탤런트가 다가왔다. 이 탤런트는 "평소 박지성 선수의 팬인데 사진 한 장 같이 찍을 수 없겠느냐"고 요청했고, 박지성은 무심코 사진을 찍었다. 하지만, 며칠 후 이 사진은 박지성과 이 탤런트가 사귄다는 스캔들 기사로 바뀌었다. 


블로그 관련글
[엔터테인먼트/일상] - 대문이 무설치 프로그램만을 고집할 수 없는 이유
[무설치 프로그램/보안] - 무설치 바이러스 백신 Eset Nod32 Business Portable
[무설치 프로그램/오피스/에디터] - 무설치 웹에디터 Nvu 1.0
[무설치 프로그램/정보/팁] - 1차무설치프로그램정리-04/27
[무설치 프로그램/P2P/FTP] - 무설치 토론토제작 utorrent v1.82
[무설치 프로그램/파일/폴터] - 무설치 파일관리자/스피드커멘더/SpeedCommander 12.50
[무설치 프로그램/압축] - 무설치 압축해제프로그램/WinRAR 3.80
[블로그/수익모델] - 애드찜(adzzim)가이드
[무설치 프로그램/기타] - 무설치 클립보드관리자6종
[무설치 프로그램/그래픽/캡쳐] - 캡쳐 시네그잇 Snagit 9.1.2.304
[무설치 프로그램/플레이어] - 무설치윈엠프Winamp 5.5.5.2458 Pro
[블로그/블로그팁] - 방문자를 위한 나만의습관 두번째
[블로그/블로그팁] - 믹시(mixsh)활용편
[블로그/블로그팁] - 블로그코리아(blogkorea)가이드 활용편
[블로그/블로그팁] - 블로그코리아(blogkorea) 가이드
[블로그/블로그팁] - 믹시에서 100명이상 추천한글 내가볼땐 이상하다.
[무설치 프로그램/시스템최적화] - 무설치 조각모음 3종WinContig,Smart Defrag,Defraggler
[블로그/수익모델] - 구글 에드센스(Adsense)가입방법
[블로그/수익모델] - 구글 애드센스(Adsense)시작 광고만들기



박 씨는 “지성이의 인기를 노린 기획사의 고의적인 접근이었다"며, "정말 화가 많이 나 애꿎은 지성이만 호된 꾸지람을 들어야 했다. 그때부터 ‘연예인은 절대 안 된다‘고 지성이에게 못을 박았다. 간간이 탤런트와의 열애설이 불거질 때마다 나는 혹시나 하는 마음에 항상 본인에게 확인한다. 그때마다 지성이는 ‘아버지 아시면서 뭘 걱정하세요‘라고 답한다"고 말했다. 

그렇다면 박 씨가 바라는 며느리 감은 무얼까? 박 씨는 "순댓국집 딸처럼 남편을 튼튼하게 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 내가 순댓국집 딸을 예로 든 이유는 그만큼 생활력이 강하고 헌신적으로 내조해 줄 수 있는 여자여야 하기 때문이다"고 했다. "운동선수의 아내는 희생이 필요한 자리이기 때문에 전문직 여성보다는 내조를 잘할 수 있는 여자를 선호한다. 지성이의 생각도 나와 크게 다르지 않다"고 설명했다. 


솔비 '박지성과 열애설' 진실은?

가수 솔비가 축구선수 박지성과의 열애설에 언급했다. 

11일 SBS '야심만만'에 출연한 솔비는 평소 축구를 좋아하기 때문에 열애설이 난 것 같다고 밝혔다. 



솔비는 "김흥국 선배가 박 선수 아버님이 평소 TV에 나오는 저의 모습을 보고 마음에 들어 하셨다는 말을 해주었다"며 "나도 한 번쯤은 스캔들이 나보고 싶었다"며 열애설이 나게된 이유를 설명했다. 

이어, 솔비는 성형에 논란에 대해 솔직하게 털어 놓았다. 

MBC '쇼! 음악중심'에 붓기가 빠지지 않은 얼굴로 성형설에 휩싸였다. 

솔비는 "성형외과 의사가 2주 안에 부기가 빠진다고 해서 그 말을 믿었다"며 "실제로 내가 모니터를 봐도 빼도 박도 못 하겠더라"며 당시 심정을 웃음으로 마무리했다.



아래 사진은 뭘까요?. 왜 이런 사진이 있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