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se Registry Cleaner는 레지스트리의 잘못된 에러를 검색해서 수정하거나 백업, 복구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깔끔한 인터페이스와 수정 후에 문제가 발생할 경우 이전의 상태로 되돌려 주는 Undo Fix 기능이 돋보이는 프로그램으로 레지스트리 백업 기능과 복구 기능으로 더욱 안정적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상단 좌측에 있는 Scan 버튼을 누르기 전에 레지스트리 검색 항목을 좌측의 카테고리 메뉴에서 선택을 하신 후 검색을 하시면 됩니다. 검색이 가능한 대상은 Components Sybsystem, Application Paths, File Types, Help Files, Fonts, Shread Dll, User MRU Lists, Uninstall Section, Start Munu, Startup Program, Software History Lists, Sound and AppEvents, IE Url History 입니다.

카테고리에서 검색 대상을 선택한 후 Scan 버튼을 누르면 잘못된 내용을 리스트 형태로 보여주고 상단의 Check All 버튼을 눌러서 체크를 하신 후 Fix 버튼을 누르시면 에러가 수정됩니다.

모든 기능은 핫키를 지원하기 때문에 보다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고 안전하고 빠른 검색 엔진을 통해서 보다 확실한 검색을 빠르게 해줍니다.

잘못된 문제들은 자동으로 수정하도록 하실 수 있고 시스템상의 모든 변경 사항을 Wise Registry Cleaner를 이용해서 모니터링할 수 있으며, 손쉽게 원래의 상태로 되돌릴 수 있습니다.

레지스트리는 특히 안정적으로 사용하고 있을때 백업을 자주 해놓으시는게 나중에 문제 발생시 보다 쉽게 복구하실 수 있습니다.

Wise Registry Cleaner
Wise Registry Cleaner


버젼 : 4.64
라이센스 : 프리웨어
언어 : 한국어지원
크기 : 3.01mb  무설치 단일 실행파일 한개.

Wise Registry Cleaner 4 Free 4.64 Portable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