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산 웹에디터의 절대강자 "나모 웹에디터 2006 suite" 체험판 입니다.
"나모 웹에디터" 시리즈는 국산 소프트웨어의 자부심이라고 할 수 있는 웹에디터로써 초보자뿐만 아니라 숙달된 전문가까지 두루 사용 되어 오고 있습니다. Adobe사(옛. Macromedia)의 Dreamweaver와 양대산맥을 이룰 정도로 국내 뿐만 아니라 세계에서도 손꼽히는 웹에디터로 전혀 손색이 없는 프로그램 입니다.

3년만에 더욱 강력한 기능을 가지고 돌아온 "나모 웹에디터 2006 suite"는 세련되고 확장된 기능으로 사용자 입장에서 좀 더 메리트 있는 프로그램으로 편리함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이번 "나모 웹에디터 2006 suite" 체험판에는 웹에디터 프로그램인 "나모 웹에디터 2006"과 나만의 온라인 게시판을 만들어 주는 프로그램인 "나모 웹보드", 웹문서 작성을 효율적으로 도와주는 유용한 도구 모음인 "나모 유틸리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나모 웹에디터 2006은 HTML 기본 기능에 충실한 WYSIWYG 방식의 웹저작도구로, 초보자 부터 전문가 까지 작업의 편의성을 극대화 시킬수 있도록 설계되어, 디자인에서 부터 데이터베이스 연결, 컨텐츠 관리까지 웹컨텐츠를 제작하는 모든 과정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 세상의 문서표준 HTML 문서 편집에 최적화하여 어떤 환경에서도 원하는 그대로 표현할 수 있습니다.



세련된 웹디자인 기능 - Stylish Web designing
최신 유행의 세련된 웹디자인이 적용된 웹사이트를 만들기 위한 다양한 기능이 나모 웹에디터 2006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세련된 웹디자인을 통해 컨텐츠를 더욱 돋보이게 만들어 줍니다.

- 강화된 그림효과로 간편하게 세련된 이미지 꾸미기
- 더욱 강력한 포토앨범
- CSS
- 바탕 레이아웃 이미지
- 속성 막대
- 전문가가 만든 라이브러리
- 스마트 클립아트 편집

군더더기 없는 코드편집 기능 - Seamless web coding
웹프로그래머들을 위해 더욱 다양하고 편리한 코딩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강력하고 확장성있는 다양한 언어를 지원하며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코드를 생성해 줍니다.

- 빠른 태그 편집기
- 소스 자동 완성
- XHTML
- 코드 색깔 지정
- 태그 셀렉터
- HTML/CSS 레퍼런스


다양한 확장성을 가진 웹컨텐츠 작성 기능 - Exchangeable web contents authoring 
더이상 홈페이지 제작만을 위해 HTML을 쓰지 않습니다. 별도의 소프트웨어없이 누구나 읽을 수 있는, 가장 표준이 되는 HTML문서만 있으면 인트라넷, 그룹웨어, 오피스 모두 호환 될수 있습니다. 이제 문서 편집의 기본은 HTML 저작도구 입니다.

- 블로그에 글 등록하기
- 강화된 Microsoft office 태그 정리
- 표 계산 기능
- 외부문서 열기
- ASP, PHP, JSP 템플릿으로 저장


새로운 기능 
Code Helper / Blog Posting / Quick Tag Editor / Visual Aids 
Drawing on the Image / Calculating Value in a Table / Support XHTML 
Tracing Image Support / Board System

1. 이 소프트웨어는 개인 PC 및 업무용 PC에 설치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네트워크가 연결된 장소에서 사용할 경우 최대 3인까지 30일간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나모 웹보드로 게시판을 설치할 수 있는 서버는 최대 2개(로컬 PC 1대 포함)까지 허용되며 게시판 설치는 각 서버당 최대 3개까지 가능합니다. 
3. 이 소프트웨어는 출판용이 아닌 테스트용으로만 사용할 수 있으며, 작성한 웹 문서를 웹 서버에 출판하는 것을 인정하지 않습니다. 기능 시험을 위해 웹 문서를 웹 서버에 출판했을 경우에는 그 결과를 확인한 뒤에 웹 서버에서 즉시 제거해야 합니다. 
4. 이 소프트웨어는 정품에서 제공되는 리소스(클립아트 등)의 일부만 제공합니다. 
5. 이 소프트웨어가 컴퓨터의 주기억 장치에 실려 있거나 기타 기억 장치에 저장되어 있는 경우, 소프트웨어를 "사용하고 있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6. 사용 기간이 만료된 경우, 로컬 PC 및 웹 서버에 설치된 소프트웨어를 삭제하여야 합니다. 

다운받지 마세요. 제작할당시 체험판으로 만들어서 그런지 압축풀고 사용할려고하니 기간이 지났다고 나옵니다.


용량 : 42.4 mb  무설치 단일 실행파일 한개입니다.
NamoWebEditor 2006 나모웹에디터 무설치 포터블버젼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