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xthon은 멀티 탭 브라우징을 지원하는 멀티 탭 웹 브라우저입니다.
버젼 : Maxthon 3.0 Alpha 4 정식버젼은 아닙니다.
언어 : 다국어(한글 지원안함)
무설치 단일 실행파일

Maxthon 3.0 Alpha 4 Portable

Maxthon 3.0 Alpha 4 Portable


 
Maxthon 특징
탭 방식의 웹 브라우저
마우스 제스쳐
수퍼 드래그앤드롭
개인정보 보호기능
AD hunter - 광고 제거 기능
RSS Reader 기능
IE Extension 지원
외부 도구 바
- 설치된 프로그램을 추가/제거하여 편리한 프로그램 실행 가능
스킨 기능
페이지 소스 보기 버튼
플래시 미리 보기/저장/막기 기능
메모 기능 - 웹 서핑 시 간단한 메모 입력 기능
페이지 상단에 팝업 창 차단 알림 및 팝업 창 허용/옵션 버튼 제공
조작법 난이도 : 쉬움
한글 메뉴 : 지원 안함
 
이전에 MyIE로 불리던 웹 브라우저로서 멀티 탭 브라우징, 팝업 차단, 멀티 검색사이트 검색, 열려진 창 세로 바둑판식 배열 등의 기능을 지원합니다.
 
멀티탭브라우저란 하나의 창에서 여러 개의 사이트를 동시에 열고 웹서핑이 가능한 웹브라우저를 말합니다. EditPlus와 같이 여러 문서를 열고 작업을 하는 것과 같은 개념으로서 문서의 개념이 웹 사이트로 바뀐 것일 뿐 기본적인 개념은 같다고 보면 됩니다.
 
멀티탭의 이점은 작업표시줄이나 바탕화면을 어지럽게 하지 않고도 단일 창으로 여러 웹사이트를 사용할 수 있다는 점과 낭비되는 리소스를 최소화할 수 있다는 점, 멀티탭브라우저의 자체 팝업 제거 기능으로 깔끔한 웹 서핑이 가능하다는 점 등으로 요약할 수 있습니다.
 
멀티 탭 브라우저는 서로 다른 제품의 좋은 점과 기능을 차용하면서 발전해 나가고 있기 때문에 근래에 들어서 대부분의 멀티 탭 브라우저 성능은 대동소이 한 듯 보이지만 세부적인 기능을 살펴보면 나름대로의 기능을 제공하여 사용자층을 넓혀가고 있습니다.
 
대다수의 멀티 탭 브라우저에서 제공하는 기능으로는 멀티 탭 브라우징, 팝업 창 차단 기능, 마우스 제스쳐(마우스의 움직임으로 사이트 이동), 플러그인을 통한 기능확장, 스킨 기능, 번역 서비스 등입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 이러한 기능을 사용하려면 서로 다른 제작사들의 프로그램을 설치하여 사용해야 하기 때문에 시스템의 안정성을 낮추고 지원하지 못하는 기능도 있었기에 사용상 아쉬운 점이 많았다면 Maxthon을 사용하여 모든 기능을 충족하면서 즐거운 웹 서핑을 할 수 있습니다.

Maxthon 3.0 Alpha 4 Portable 맥스톤 블라우져 무설치버젼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