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wifi는 인터넷을 통해 실시간으로 감상하게 되는 P2SP 형식의 스트리밍 비디오의 속도를 빠르게 해주고 동영상 다운로드가 가능한 프로그램입니다.

파일의 형태는 두개입니다.
Bywifi Video Accelerator.exe를 실행하면 트레이 아이콘에 상주하고 다운을 받을수 있습니다.


Bywifi Media Transcoder.exe는 동영상을 다른 포맷으로 변환할수 있습니다.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시스템트레이에 아이콘 형태로 상주를 하게 되고 자동으로 스트리밍 동영상의 속도를 빠르게 해줍니다.

시스템트레이 아이콘을 클릭하면 작은 창이 실행되고 Video Name에 검색하고자 하는 동영상의 이름을 입력하면 동영상을 검색해서 그 결과를 웹브라우저로 보여줍니다.

웹브라우저에서 보이는 실시간 동영상위에 마우스를 위치 시키면 동영상 플레이 화면의 좌측 상단에 작은 팝업창이 나타납니다. 처음 메뉴는 다운로드 속도를 빠르게 해주는 악셀레이터 기능이고 그 옆의 버튼은 동영상을 사용자의 하드디스크로 다운로드 해주는 기능입니다. 3번째에 있는 Transcode 기능을 선택하면 FLV 동영상을 AVI, 3GP, WMV, MPEG1, MPEG2, MP4, MP3 포맷으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 주요기능
* P2SP등의 스트리밍 비디오의 속도업
* 웹브라우저 종료시 자동으로 원래의 상태로 되돌리기
* 구글 비디오를 통한 비디오 검색
* 검색된 비디오의 다운로드
* 비디오 포맷 변환 : AVI, 3GP, WMV, MPEG1, MPEG2, MP4, MP3

이전에 제작한 자료라 다운로드 링크는 삭제했습니다.